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방학 때면 더 특별해지는 문화홀, ‘어린이 특별체험전’



 방학이 되면, 우리 아이들에게 이전에는 안 해본,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주고 싶은 것이 엄마의 마음입니다. 올 겨울 방학에는 아이가 평소 좋아하는 놀이, 장난감 취향에 맞춰 또래 친구들과 함께 더 심화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현대백화점 체험전 투어를 계획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타미야 미니카 챔피언십 대회와 전시회부터 미술체험, 어린왕자 전시회까지 6가지 재미있고 즐거운 체험전을 소개해드립니다.


어린이 방학 체험전 소개]


미아점_타미야 미니카 챔피언십 오감만족 이색 체험전




  타미야 MINI 4WD 한국 대표 선발전이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열립니다! 성인, 중고등, 초등부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예선 및 본선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미니카에 관심이 많다면 놓칠 수 없겠네요. 또한 10종 이상의 미니카 중 현장에서 구매하고 직접 만들고 트랙에서 신나게 주행해볼 수 있는 오감 만족 이색 체험전도 열린다고 하니 아이들과 함께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접수비: 무료
문의번호: 02-2117-2117
             ※ 단, 1월 28일(토) – 1월 29일(일)은 휴관




대구점_2017 어린왕자展 동심을 찾을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행사




 전 세계적으로 <어린왕자> 전시회를 진행해오고 있는 생텍쥐페리재단이 대구경북지역 최초로 대구 현대백화점 문화홀에서 <2017 어린왕자展>을 진행합니다. 단순한 전시회가 아닌 어린왕자 인형극, 어린왕자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개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는데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기억을, 어른들에게는 잠시 잃어버린 동심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되겠네요! 특히 국내 최초로 어린왕자카페가 런칭되었다고 하니 안 가볼 수 없겠죠?


접수비: 1인 1,000원(36개월 미만 무료)
문의번호: 053-245-3902



목동점_어린이 미술 체험전 사랑스러운 굴리굴리 캐릭터와 함께 만드는 시간




 사랑스럽고 귀여운 화풍으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굴리굴리 그림책 김현 작가의 작품 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만나 보실 수 있는 특별한 기회! 굴리굴리 그림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여러가지 미술놀이를 하며 즐겁게 미술을 배워볼 수 있으며 아트 스탬프, 컬러링 놀이공간 및 포토존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꼭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접수비: 현대백화점 카드 소지자 1인 1,000원
          일반고객 2,000원
문의번호: 02-2163-1700
             ※ 단, 1월 29일(일)은 휴관



압구정 본점_리틀캣 역동적인 안무와 퍼포먼스의 가족뮤지컬


 ‘리틀캣’은 2008년 대본으로 만들어진 이후 현재 7년째 넘게 전국 순회공연을 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작품으로 신나는 음악과 안무는 물론 난타, 마술, 비보잉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감나는 고양이 분장을 한 배우들의 역동적인 안무와 퍼포먼스로 온 가족의 시선을 사로잡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접수비: 3,000원(현대백화점 카드 소지자 한정/1인 4매 한정)
문의번호: 02-3449-5497
공연장소: 압구정 본점 별관 컬처파크 4층 토파즈홀




중동점_시크릿쥬쥬 볼거리 가득한 이색 댄스뮤지컬




 쥬쥬와 함께하는 신나는 댄스파티가 1월 30일부터 시작됩니다. 보석 같은 음악들의 향연이 펼쳐지고 신비한 마술이 함께하는 특별한 매직콘서트! 쥬쥬와 친구들이 못된 미녀를 물리치고 동화나라를 구할 수 있을 지 역대급 최고의 댄스뮤지컬을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만나보세요.



접수비: 현대백화점 카드 소지자 1인 1,000원
          일반고객 3,000원(1인 4매 한정)
문의번호: 032-623-3250



킨텍스점_따뜻한 실내에서 만나는 ‘윈터 원더랜드 놀이 체험전’








추운 겨울, 따뜻한 실내에서 펼쳐지는 신나고 즐거운 윈터원더랜드에서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겨울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눈사람 슬라이드, 스노우바이크, 스노우 열차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올 겨울방학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 현대백화점에서 조금은 특별한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겨울방학 어린이 체험 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