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현대백화점 부산점 부산국제영화제 프리뷰 : BIFF Moments

 

 

1996년부터 시작된 아시아 최대 규모 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와 현대백화점이 만났습니다.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현대백화점 부산점에서는 올해 영화제에 앞선 프리뷰 행사, ‘BIFF Moments’를 진행하는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부산국제영화제를 현대백화점 부산점에서 미리 만나 볼까요?

 

 


 

 

POINT. 01

28년의 순간, BIFF Moments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프리뷰 행사에서는 부산국제영화제의 28주년을 기념하는 히스토리 전시가 진행됩니다. 제1회부터 28회까지의 역대 개막식과 폐막식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데요. 28년 동안의 긴 시간을 담고 있는 전시인 만큼 오랜 시간 부산국제영화제 행사를 함께해 온 팬이라면 감회가 남다를 것 같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의 순간들을 다시금 만나보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전시장 한편에는 부산 지역을 배경으로 촬영한 영화들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공간과 더불어 유명 배우 사진전도 진행된다고 하니 다채로운 경험과 함께 부산국제영화제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BIFF Moments | 현대백화점 부산점 7층 아트라운지

 

 


 

 

POINT. 02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Movie Cafe & Movie Talk

 

 

부산국제영화제의 가장 큰 매력은 평소 영화관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매력적인 단편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되거나 수상받은 적 있는 다양한 한국 단편 영화들이 이번 Movie Cafe에서 다시 한번 상영됩니다.
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 부산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 프로그래머들을 초청한 강좌, Movie Talk가 이뤄지는데요. 영화감독과 배우, 평론가들과 영화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통해 다양한 작품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Movie Cafe | 현대백화점 부산점 7층 행사장

 

 


 

 

POINT. 03

BIFF 굿즈부터 팝콘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스페셜 기프트!

 

 

이번 BIFF Moments에는 영화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다양한 이벤트와 기프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카페 H에 음료 쿠폰을 제시하면, 영화 감상 시 빠질 수 없는 간식인 팝콘이 제공됩니다. 음료 쿠폰이 없어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현대백화점 부산점의 BIFF 사진전이 열리는 공간에 비치되어 있는 스탬프 용지에 스탬프를 모두 모아 제출하면 달콤 짭짤한 맛의 팝콘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백화점 부산점 고객들에게 BIFF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행사 기간 중 현대백화점 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분들께 증정되니 소진되기 전에 받아 보세요.

 

 


 

 

시원한 바람이 부는 계절 가을, 부산점에서 다양한 작품들과 함께 영화 감상 나들이를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