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새로운 콘셉트의 식물 공간, 목동점 ‘보타닉 하우스’

 

한 발짝 성큼 다가온 가을 날씨를 그 어느 곳보다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합니다. 바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현대백화점 목동점의 7층 공간, '보타닉 하우스'인데요. 7층 공간 전체가 푸르른 식물로 채워져 있어 앉아 쉬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보타닉 하우스 한편에선 다양한 식물들로 꾸며진 카페, '떼르 드 카페'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떼르 드 카페에서는 향긋한 스페셜티 커피와 특별한 프렌치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떼르 드 카페의 커피와 디저트를 맛보며 보타닉 하우스에서 가을 오후의 달콤함을 채워 볼까요?

 

 


 

 

POINT. 01

서울에서 만나는 유러피안 온실 정원, 보타닉 하우스

 

 

그동안 ‘빛과 식물이 가득한 온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글라스 하우스’를 기억하나요? 휴식과 여유의 공간이었던 글라스 하우스가 더욱 활기찬 에너지를 품고 ‘보타닉 하우스’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백화점 최초로 층 전체가 고객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활용된 보타닉 하우스는 유러피안 온실 정원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유럽의 싱그러운 아침 풍경이 생생하게 펼쳐지는 보타닉 하우스! 어떤 모습일지 함께 살펴볼까요?

 

 

#그리너리한 정원이 펼쳐지는 곳
높이가 낮은 지피식물이 주를 이루었던 글라스 하우스와는 다르게, 보타닉 하우스는 2m ~ 3m 높이의 상록수 식물로 공간을 채워 전보다 식물의 싱그러움을 더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보타닉 하우스는 전체 면적 중 86%가 푸른 아레카야자, 고무나무 등의 규모감 있는 식물들로 구성되어 있어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유러피안 온실 정원’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는데요. 고객에게 쉼과 여유를 제공하고 일상에 생동감을 더해주는 그리너리한 온실 정원 ‘보타닉 하우스’에서 싱그러운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음악이 함께하는 곳
여러 사람과 힐링하는 ‘소셜 스페이스’에 빠져서는 안 될 것이 있다면, 바로 ‘음악’ 아닐까요? 보타닉 하우스에서는 언제나 뮤직 큐레이션이 함께하는데요. 몽환적인 재즈 선율이 흘러나오는 보타닉 하우스에서 시간을 보내다 보면 식물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나에게 전해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사운드와 함께하는 보타닉 하우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POINT. 02

파리지앵 무드 가득, 떼르 드 카페

 

 

보타닉 하우스 안에 자리한 ‘떼르 드 카페’는 프랑스 파리의 커피 문화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매일 새로운 원두의 싱글 오리진 커피와 오리지널 프렌치 디저트, 다양한 브런치까지 즐길 수 있는 ‘떼르 드 카페’에서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느껴보세요.

 

 

#내 커피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곳
떼르 드 카페에서는 우수한 농장에서 재배된 매일 다른 싱글 오리진 원두를 만나볼 수 있어, 내 입맛에 맞는 커피를 알아가는 색다른 경험이 가능한데요. 전문 바리스타가 바 테이블에 상주하며 새로운 커피 경험을 원하는 모든 고객과 소통하고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파리지앵이 즐겨먹는 메뉴가 가득한 곳
긴 비행시간을 거쳐 여행을 떠날 필요 없이 ‘떼르 드 카페’에서 파리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떼르 드 카페의 메뉴는 그동안 한국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파리지앵이 즐겨 먹는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한 경험이 가능한데요.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가 가득한 떼르 드 카페에 방문해 파리지앵이 되어 보는 건 어떨까요?

 

 


 

 

 

유러피안 온실에서 파리의 감각적인 맛까지 즐길 수 있는 보타닉 하우스는 청명한 가을 날씨를 만끽하기 위한 최고의 공간이 되어줄 거예요. 보타닉 하우스에서 떼르 드 카페의 커피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 보면 어느새 프랑스 파리의 한적한 공원에 와있는 듯한 착각이 들 수도 있을 테니까요. 이번 주말, 지인과 함께 특별한 서울 데이트로 하루를 채우고 싶다면 보타닉 하우스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