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랜선으로 미리 보는 현백 F/W 디지털 패션쇼 #2

지난번에 이어 소개하는 두 번째 현대백화점 F/W 디지털 패션쇼의 주제는 바로 홀리데이 룩입니다. 어김없이 다가온 휴일을 특별하게 맞이하고 싶다면? 본격적인 가을 겨울 날씨가 시작되기 전, 미리 눈여겨봐야 할 쇼핑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화사한 가을 룩, 구호



청량감이 느껴지는 식물 프린트 그리고 모던한 실루엣이 어우러지는 쉬폰 블라우스와 플리츠 스커트는 화사한 가을 룩을 완성하는 훌륭한 조합이랍니다. 크로크 엠보 소가죽이 멋스러운 숄더백을 함께 매치해 우아함을 드러내는 것도 이 룩을 즐기는 방법!  


블라우스 45만8천 원  

스커트 49만8천 원 

가방 49만8천 원 




우아한 캐주얼 웨어, 띠어리 



양옆 트임이 포인트인 크롭트 카디건은 심플한 디자인이라 다소 심심해 보일 뻔했던 룩에 새틴 소재의 롱 스커트에 더해진 우아한 실루엣과 오묘한 블루 컬러로 스타일의 감도를 높였어요.   


카디건 49만8천 원 

스커트 59만8천 원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 산드로



카디건만큼 실용적이면서도 멋과 여유를 선사하는 아이템이 또 있을까요? 컬러 배색과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매력적인 카디건, 톤 다운된 핑크색 티셔츠, 내추럴한 워싱이 세련된 일자 데님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티셔츠 15만9천 원 

데님 31만9천 원 

카디건 48만9천 원 




디테일이 느껴지는 편안함, DKNY 



스타일리시한 디테일이 특징인 숏 재킷과 신축성 있는 착용감이 편안한 실크 블라우스, 군더더기 없는 옐로 데님 팬츠 등의 조합을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을 듯해요.

   

재킷 59만5천 원 

블라우스 45만5천 원

팬츠 35만5천 원 




야상 점퍼로 연출한 간절기 룩, 캘빈클라인

 


야상 점퍼를 차려입은 듯 연출하고 싶다면 심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팬츠를 함께 입어보세요. 발목 위에 올라오는 기장으로 경쾌한 무드를 강조하고, 상의도 비슷한 톤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분위기를 통일했답니다.   


재킷 39만9천 원 

블라우스 39만8천 원 

팬츠 31만8천 원




포멀함과 캐주얼함이 동시에 느껴지다, 랑방컬렉션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트링이 달린 후드 점퍼에 화이트 티셔츠와 울 소재의 체크 패턴 슬랙스 쇼츠를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분위기가 동시에 느껴지는 룩을 연출했어요. 확실한 스타일 업 효과를 주기 위해 아우터에 함께 포함된 레더 스트랩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는 점!


아우터 1백35만 원 

34만5천 원

팬츠 45만5천 원




가을 셋업 스타일, 마인 



휴일에도 갖춰 입어야 할 일이 있다면 다음의 셋업 스타일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요? 글리터 원사를 믹스한 트위드 뷔스티에와 쇼츠를 상하 세트로 입은 후 칼라와 플래킷에 언밸런스한 커팅으로 포인트를 준 실크 블라우스를 더하면 매니시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트위드 뷔스티에 59만5천 원 

트위드 팬츠 54만5천 원

블라우스 52만5천 원




젊고 활기찬 위켄드 룩, 오브제



레터링 자수로 포인트를 준 후드 니트 탑과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반짝이는 시퀸 스커트, 경쾌한 무드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멋을 부각시켰어요. 무엇보다 몸에 꼭 맞는 실루엣의 시퀸 스커트는 시선을 분산시켜 한결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있다는 사실!  


니트 탑 64만5천 원

스커트 46만5천 원

한스타일슈 스니커즈 47만9천 원 




로맨틱한 캐주얼 룩의 완성, 마쥬



베이직한 핏의 셔츠형 가죽 재킷은 포멀과 캐주얼을 오가며 자유롭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여기에 퍼프 소매와 플라워 프린트가 로맨틱한 느낌을 주는 롱 원피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해보세요. 


가죽 재킷 99만9천 원 

원피스 59만9천 원 




페미닌함과 편안함의 조화, 타임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우터, 레터링이 포인트인 맨투맨, 시스루 소재로 유니크함을 더한 니트 스커트, 편안한 스니커즈 등 블랙&화이트 컬러로 통일해 시크함을 살린 것이 포인트!    


아우터 78만5천 원 

맨투맨 59만5천 원

스커트 62만5천 원

한스타일 슈즈 45만9천 원




스타일과 보온 지수를 동시에 UP! 래트바이티 



페이즐리 패턴과 캐시미어 소재가 어우러진 판초를 어깨에 무심하게 걸치는 것도 멋스러워요. 소매 끝과 넥 라인의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니트 탑과 모던한 라인의 H 스커트의 조합으로 여성미를 강조했어요. 


니트 아우터 34만5천 원 

49만5천 원

스커트 34만5천 원




간결함의 미덕, 더 캐시미어



블랙 색상 원피스는 트렌드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활용 만점 아이템입니다. 올가을엔 편안한 핏과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인 블랙 니트 원피스를 눈여겨보시길. 뒷면의 플리츠 디테일이 걸을 때마다 나풀거리며 로맨틱한 느낌을 더합니다. 여기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경쾌한 무드로 입어볼 것. 


니트 원피스 59만5천 원




보헤미안 레이디 룩, 폼 스튜디오 



실키한 소재의 롱 원피스 하나면 우아한 레이디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죠. 거기다 화려한 에스닉 무드까지 더해졌다면 금상첨화! 원피스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근사하지만 보다 세련된 인상을 주고 싶다면, 룩의 밸런스를 맞추는 와인 컬러의 핸드백을 더해보시길. 


피에르 루이 마샤 원피스 86만5천 원

엘미 핸드백 79만8천 원




소녀적인 감성을 더한 룩, 톰 그레이하운드



체크 패턴이 경쾌한 원피스를 선택했다면 오히려 또 다른 경쾌한 컬러의 아이템으로 룩에 힘을 실어봐도 좋겠어요. 볼륨감 있는 파스텔 체크 패턴 원피스에 파스텔 핑크 컬러가 경쾌한 무드를 선사하는 슬리브리스 니트 카디건을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했어요. 이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아우를 파스텔 핑크 컬러 미니백과 하트 패턴이 새겨진 양말로 포인트를 더한 센스까지!


가니 원피스 37만5천 원 

가니 니트 베스트 49만5천 원 

가니 레더 토트백 46만5천 원 

양말 4만 원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멋, 클럽모나코 



허벅지 중간까지 유연하게 떨어지는 카디건에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통일한 이너를 매치해 세련된 느낌을 살렸어요. 여기에 광택감이 도는 세미 머메이드 스커트와 스니커즈가 어우러져 더욱 우아하면서도 경쾌한 멋을 자아냅니다. 

 

카디건 33만8천 원 

10만8천 원

스커트 27만8천 원

한스타일 슈즈 45만9천 원




포근하고 여성스러운 데이트 룩, 쟈딕앤볼테르



산뜻한 컬러의 스웨터를 입고 플라워 패턴 시폰 스커트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이 완성됩니다. 특히 앞뒤 기장이 다른 언밸런스 커팅과 밑단을 시스루 소재로 마무리하는 등 스커트의 세심한 디테일이 더해져있다면 더더욱. 


니트 탑 69만9천 원  

스커트 75만9천 원  




여유로운 홀리데이 룩, 이자벨 마랑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심플한 스웨트 셔츠는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템입니다. 넉넉한 핏의 데님 팬츠에 캔버스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무드를 더욱 강조할 수 있으며, 롤업한 데님 팬츠에 하이힐을 신으면 드레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로 소화할 수 있어요.  


스웨트 셔츠 53만9천 원 

팬츠 49만9천 원 

슈즈 43만9천 원




캐주얼하게 드레스업하는 법, 바네사브루노 



좀 더 페미닌한 분위기의 캐주얼 룩을 원한다면 여유 있는 핏의 카디건과 미디 길이의 스커트를 활용하는 것이 정답!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카디건과 군더더기 없는 티셔츠, 기하학적인 패턴과 언밸런스한 밑단이 매력적인 스커트 등을 더하면 캐주얼하게 드레스업할 수 있답니다.   


카디건 45만8천 원

티셔츠 17만8천 원

스커트 49만8천 원




간결하게 완성하는 스타일, 위크엔드 막스마라



스탠드업 칼라와 귀여운 단추로 완성한 카멜색 아우터에 오렌지와 블루의 대비가 경쾌한 스웨터, 일자 핏의 아이보리색 데님 팬츠 등을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간결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 팬츠를 롤업해 발목을 살짝 드러내고 스니커즈를 신거나 레오파드 패턴이 강렬한 스카프를 무심하게 걸치는 식으로 연출하면 좋을 듯해요.  


재킷 1백28만 원

스카프 24만8천 원

니트 탑 51만8천 원

팬츠 42만8천 원

한스타일 슈즈 45만9천 원




영상보기☞ Fall-Winter 2020 Women's Digital Fashion Presentation l Casual Look│현대백화점 TV 유튜브


서늘해진 바람이 부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외출하는 일이 줄어도 새로운 계절에 어울리는 옷을 입는 즐거움은 계속되어야 하는 법! 이번 가을 겨울 시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과 스타일링 팁을 랜선 패션쇼를 통해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