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Happiness In The Present! 더현대 프레젠트

 

더현대 서울이 수비니어 숍 ‘더현대 프레젠트’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여행의 설렘’을 컨셉으로 하는 더현대 프레젠트는 여행의 두근거림과 행복한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아이템들로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추억과 꿈을 담고 있는 더현대 프레젠트에서 함께 여행의 설렘을 경험해 볼까요?

 

 


 

 

POINT. 01

글로벌 기프트&수비니어 편집샵,
더현대 프레젠트

 

 

 

Happiness in The Present
행복은 지금 우리 곁에

 

 

‘더현대 프레젠트(The Hyundai Present)’의 ‘Present’에는 ‘선물’과 함께 ‘현재’라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행복은 지금 우리 곁에 있다는 말처럼, 더현대 프레젠트는 우리에게 현재의 행복을 소중하게 추억할 수 있는 장소가 되어줍니다.

 

 

 

 

12월 8일 더현대 서울 5층에 새롭게 오픈한 더현대 프레젠트에서는 더현대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흰디 굿즈부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트래블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의 향을 담은 특별한 굿즈도 선보였습니다. 한국의 전통을 새롭게 재해석한 오브제와 음식들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과 서울을 상징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더현대 프레젠트에서 만나 보세요!

 

 


 

 

POINT. 02

센스 있는 선물은 ‘더현대 프레젠트’에서

 

예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선물은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선물을 준비한 사람까지 기분이 좋아지게 만듭니다. 더현대 프레젠트에서는 장소를 추억할 수 있는 아이템부터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실용적인 아이템까지 마련되어 있어 센스 있는 연말 선물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행복을 전하는 ‘흰디 굿즈’

 

행복을 전하는 사랑스러운 메신저, 흰디의 귀여움이 가득 담긴 굿즈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흰디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인형부터 실용적인 골프 아이템, 각종 문구류, 리빙 소품들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친환경 패키지로 환경까지 생각한 흰디 굿즈와 함께 행복을 전해 보세요!

 

 

 

 

#실용적인 ‘더현대 서울 굿즈’

 

트렌디한 디자인이 가미된 더현대 서울 굿즈는 생활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더욱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에코백과 우산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포함해 트래블백, 트래블 파우치 등의 여행 꿀템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더현대 서울 굿즈를 구경하다 보면 나에게 꼭 필요했던 아이템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향기로 공간을 추억할 수 있는 ‘사운즈 포레스트 향 패키지’

 

많은 조향사가 향기를 ‘기억’으로 정의할 정도로 향기는 추억을 떠올리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번에 더현대 프레젠트에서는 더현대 서울의 사운즈 포레스트 공간을 향으로 구현하였습니다. 싱그럽고 맑은 향으로 정원 속에 있는 것만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디퓨저와 캔들, 향기 태그로 구성되어 원하는 형태의 아이템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김창수 위스키’

 

열정과 예술적 집념을 담아낸 김창수 위스키의 5번째 캐스트를 더현대 프레젠트 단독으로 선공개 했습니다. 김기정 작가가 디자인한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조희진 작가의 위스키 글라스와 함께 제공되는 김창수 위스키를 만나 보세요. 1일 22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어 더욱 특별해요.

 

 

 

 

#한국의 전통을 전하는 ‘K-문화유산 굿즈’

 

한국 문화재 재단에서 전통의 재해석을 통해 문화유산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합니다. 다양한 문화 상품으로 거듭난 K-문화유산 굿즈들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트렌디한 두 브랜드의 만남, ‘로파서울 X 더현대’

 

아트커머스 플랫폼 ‘로파서울’이 더현대 서울과 만났습니다. 20여 명의 작가들이 더현대 서울을 위트있게 재해석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했습니다. 세라믹 식기부터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캔들 오브제와 엽서 등 유니크한 콜라보 상품들을 더현대 프레젠트에서 만나 보세요.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이메 아욘 굿즈’

 

더현대 대구의 복합문화광장 ‘더 포럼’과 더현대 서울의 ‘YP 라운지’는 스페인 아티스트 ‘하이메 아욘’의 디자인으로 탄생한 공간으로 유명하죠. 하이메 아욘의 유쾌한 디자인이 들어간 굿즈들을 더현대 프레젠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독창적인 굿즈들을 통해 하이메 아욘의 톡톡 튀는 상상력을 직접 소장해 보세요.

 

 


 

 

POINT. 03

오픈 기념 이벤트

 

 

더현대 브랜드의 정수가 담긴 더현대 프레젠트의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로파서울과 더현대 콜라보 엽서가 제공되며, 더현대 프레젠트에서 인증샷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흰디 텀블러가 증정됩니다. 더현대 프레젠트의 오픈을 추억할 수 있는 이벤트도 놓치지 말고 참여해 보세요!

 

 


 

 

 

마침내 2023년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이맘때쯤이면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하고 싶어집니다. 만약 아직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더현대 프레젠트에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