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이탈리아 'High Street Italia'

01

 

본 조르노 (buon giorno)! 사람들의 말소리가 음악처럼 흐르고, 에스프레소의 깊고 진한 향기가 새어 나오는 이탈리아의 풍경은 흔하디 흔한 일상도 영화 속 한 장면으로 만들어주기에 충분하죠. 오늘은 이탈리아까지 갈 필요 없이, 서울에서도 낭만 가득한 이탈리아의 정취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High Street Italia)’를 소개할게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이탈리아, ‘High Street Italia’

01


지난해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해의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는 Food, Cosmetic, Lifestyle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50여개가 라인업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베네치아의 아름다운 수로변 카페거리를 그대로 옮긴 듯한 컨셉으로 특별한 볼거리까지 제공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을 브랜드들을 지금 바로 살펴볼까요?



0123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플렉스폼(Flexform)이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 찾아왔습니다. 1959년 갈림 베르티 삼 형제의 패밀리 비즈니스로 시작해 61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flexible(유연한)+form(형태)’이라는 의미를 가진 이름처럼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플렉스폼의 가구를 이번 기회에 직접 경험해보세요.


1018년 피렌체 미켈란젤로 언덕 위에 세워진 산 미니아또 알 몬떼 수도원에는 약 1000년의 역사를 가진 약국 FARMACIA가 있는데요. 이곳에서 수도자의 성심을 담아 오가닉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화장품이 바로 ‘산 미니아또(San Miniato)’입니다. 산 미니아또 화장품으로 이탈리아의 자연을 피부로 느껴보세요.



012


이탈리아 하면 맛있는 식문화도 빼놓을 수 없죠! 6대째 트러플 사업을 이어오고 있는 ‘얼바니 타르투피(URBANI TARTUFI)는 전 세계 트러플 무역의 70%를 차지할 정도로 명문 있는 트러플 명가입니다.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트러플을 조금 더 새롭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얼바니 타르투피의 트러플 초콜릿을 드셔 보세요. 트러플 초콜릿 속, 은은하게 퍼지는 트러플의 깊은 풍미와 달콤 씁쓸한 초콜릿의 조화가 우리의 미각을 깨워줄 거예요.

1789년부터 이탈리아 그라냐노에서 정통 방식으로 파스타면을 생산해온 프리미엄 파스타 브랜드, ‘가로팔로(Garofalo)’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파스타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230년 동안 이어진 정통 이탈리아 파스타의 진수를 이번 기회에 꼭 한번 맛보세요!

 

 

 

이탈리안 디쉬의 풍미, ‘파올로데마리아’

01


이탈리아는 중국, 프랑스와 함께 세계 3대 미식의 나라 중 하나로 손꼽히는데요. 음식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이탈리아에서도 ‘셰프들의 셰프’로 인정받으며 명성을 자랑해 온 파울로 데 마리아의 레스토랑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최초로 팝업을 진행합니다.

파올로 데 마리아 셰프가 운영하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올로데마리아’는 이탈리아의 미슐랭 ‘감베로로쏘 2포크’를 수상했으며,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는 레스토랑을 장려하는 ‘오스피탈리타 이탈리아나’를 최초로 수여받았어요.

파올로데마리아는 오직 생면 파스타만을 고집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시그니처 메뉴로는 갑오징어 탈리아텔레, 레몬크림새우의 가레띠 생면 파스타가 있습니다. 단 11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글라스룸에서 파올데마리아 최초로 팝업 레스토랑을 선보이니, 행사 기간 동안 방문하셔서 이탈리아 요리의 정수를 경험해보세요!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전시기간 : 2022년 5월 5일(목) ~ 2022년 5월 15일(일)
전시장소 :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요즘, 이국적인 경험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는 없겠죠? 쉽게 만날 수 없는 이탈리아의 대표 브랜드들부터 이탈리아 요리의 정수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까지 한 데 모인 현대백화점 목동점의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이탈리아의 멋과 맛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