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루이 비통 2021 봄-여름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소개합니다

시작이라는 키워드로 떠올리기 쉬운 ’. 현대백화점에도 봄을 맞은 브랜드의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먼저 시작을 알린 것은 바로 루이 비통’.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오픈한 팝업스토어인데요.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봄-여름 여성 컬렉션 팝업 스토어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초록색 크로마키 배경에서 영감을 받은 팝업스토어

 

들어서자마자 초록색 배경과 루이 비통의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루이 비통의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루이 비통의 21SS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입니다. 2021 -여름 여성 컬렉션 패션쇼에서 선보였던 초록색 크로마키 배경에서 영감을 받았는데요. 간결하면서도 미래적인 느낌으로 이번 시즌 제품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01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 루이 비통은 여성 컬렉션 디렉터인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디자인한 젠더 플루이드 룩을 선보였죠. 이번 루이 비통의 여성 컬렉션은 최근 패션계의 한 경향인 성과 나이의 구분이 파괴되는 젠더리스의 개념을 다룬 것이 특징인데요. 전통적인 성별의 개념을 지우고, 남성적인 것과 여성적인 것의 경계를 허무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성별 정체성이 고정적이지 않고 물, 공기처럼 유동적으로 전환되는 젠더를 의미하는 젠더 플루이드는 남성성과 여성성을 한 데 녹여 모호하지만 폭발적이고 창조적인 세심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먼저 만날 수 있는 ‘21SS 컬렉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선런칭되는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여러분이 주목하셔야 할 제품들을 지금 소개합니다.

 

 

 

랑데뷰 백

01

 

절제된 디테일로 하우스 고유의 장인정신을 그대로 담아낸 랑데뷰 백입니다. 외관은 아름다운 가죽의 기교를, 내부에서는 모노그램을 자수 처리한 자카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루이 비통의 로고 문양이 새겨진 체인은 과하지 않은 엑센트를 더해주고, 탈착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 옵션이 가능합니다.

 

 

 

쿠상 백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쿠상백입니다. 남성성과 여성성 사이의 스타일리스틱 영역과 성별의 경계를 허무르는 민감한 영역에 대해 사유하며 탄생했습니다. 최상의 부드러움을 지닌 램스킨 소재로 편안하고 탄력 있는 쿠상 백은 퀼팅 처리된 수납공간으로 유용함을 더해 소지품을 보호하기에도 아주 적합합니다. 숄더백 또는 크로스 바디 백을 연출할 수 있는 조절형 가죽 스트랩으로 클러치 백이나 바게트 백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새로운 에지 체인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크루즈 백

01

 

부드러운 그레인 카프스킨 가죽 소재의 크루저 PM백으로, 하우스의 소프트 러기지 라인의 시티 크루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버킷 모양의 디자인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탑 핸들과 체인 스트랩으로 다양한 방식의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우아하게 각이 진 실루엣에서 루이 비통 고유의 감각이 드러나는 아이템입니다.

 

 

 

사커 더비 슈즈

01

스포티한 디자인의 사커 더비 슈즈입니다. 비비드한 컬러로 제안되어 눈에 띄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볼드한 색상을 입힌 매우 유연한 나파 송아지 가죽 소재의 아이템인 사커 더비 슈즈는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디자인한 활용도 높은 레이스업 플랫 슈즈입니다. 골프 슈즈, 볼링 슈즈, 클래식한 남성용 브로그 등 여러 슈즈의 다양한 요소를 조합하여 완성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신축성 있는 인서트 및 유연한 가죽 겉창이 포인트가 됩니다.

 

 

 

퍼피 플랫폼 펌프스

 

구조적이고 과장된 실루엣이 돋보이는 퍼피 플랫폼 펌프스입니다. 패딩 처리한 블랙 색상의 송아지 가죽 소재로, 루이 비통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의 넓은 스트랩이 돋보이는데요.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나무 소재의 덴마크 전통 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습니다. 스타일리시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함께 청키하면서도 매우 가벼운 아이템입니다.

 

필로우 컴포트 앵클 부츠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필로우 컴포트 앵클 부츠입니다. 다운 충전재를 넣어 따스함을 선사하는 방수 나일론 소재로 세련된 퀼팅 마감이 돋보이는 상단 부분과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을 장식한 안감을 가졌는데요. 양말과 같은 메쉬 텍스타일 소재의 내부 레이어가 탁월한 고정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나파 가죽 소재의 트리밍을 더한 가벼운 마이크로 겉창으로,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착용 가능합니다.

 

 

 

01

2021년 봄-여름 시즌 루이 비통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현대백화점 본점 루이 비통 팝업스토어와 오직 현대백화점에서 국내 최초 단독 선런칭된 제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루이 비통의 이번 컬렉션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오는 31()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층에서 루이 비통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