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올 겨울 가장 빨리 찾아온 현백 크리스마스 살펴보기

 

매 시즌 유니크한 콘셉트로 쇼퍼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현대백화점이 지난해에 이어 올 겨울에도 크리스마스 동화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현대백화점은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H-Village’를 주제로 한 따뜻하고 감동적인 동화와, 동화를 현실 공간에 재현한 테마 플레이스를 공개해 왔는데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전국 현대백화점에서는 <해리와 곡물창고> 이야기를 바탕으로 탄생된 특별한 체험 공간들이 공개됩니다. 올해의 크리스마스 동화 <해리와 곡물창고>는 어떤 내용일지, 또 올해의 동화를 테마로 해 선보인 플레이스 중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그랑지’와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마켓’은 얼마나 환상적 일지, 미리 만나볼까요?

 

 

 

2022 H-Village 크리스마스 동화 <해리와 곡물창고> 

 

아주 오랜 옛날, 인형가게를 하는 할아버지가 숲에서 울고 있는 아기곰을 발견하고 집으로 데리고 와 '해리'라는 이름을 지어주며 정성으로 돌보았어요. 이 사실을 알게 된 마을 사람들은 아기곰이 자라면, 사람들을 다 잡아먹을 거라며 할아버지와 해리를 마을에서 쫓아냈고, 그들은 허름한 곡물창고에서 살게 되었어요. 할아버지는 해리가 외롭게 느낄 까 봐 곰인형 친구들도 만들어주고, 해리와 함께 겨울 동안 먹을 양식을 곡물창고에 가득 채웠답니다.

어느 추운 겨울날, 눈보라로 마을 사람들이 나눠먹을 곡물창고가 눈에 뒤덮여 버렸고, 마을 사람들은 쫄쫄 굶게 되었답니다. 이 소식을 알게 된 할아버지와 해리는 마을 사람들에게 나눠줄 양식과 곰인형을 선물상자에 담아 마을로 가 사람들 집 앞에 두고 돌아왔어요.

다음날 아침, 마을 사람들은 선물상자를 보고 너무나 행복해했고, 상자 속 곰인형을 본 마을 사람들은 할아버지와 해리가 생각났어요. 마을 사람들은 할아버지와 해리를 파티에 초대했고 환영의 의미로 트리에 곰인형들을 주렁주렁 매달아 장식했어요. 마을에 도착한 해리와 할아버지는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를 올려다보며 미소를 지었어요. 마을 사람들과 할아버지 그리고 해리는 오래오래 즐겁고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해리와 할아버지의 곡물 창고가 열린다! 무역센터점 ‘그랑지(Grange)’ 

 

012


‘곡물창고’ 컨셉에 맞게 무역센터점 1층 출입구에 거대한 ‘그랑지’가 등장했어요. 이름에 걸맞게 목가적이며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냅니다. 화려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들로 둘러싸인 해리와 할아버지의 곡물 창고를 표현한 이 대규모 공간 안에서는 깊은 숲 속에 자리한, 따뜻한 오두막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0123


할아버지가 해리를 위해 만든 수십 개의 곰 인형, 해리와 할아버지가 모아 마을 사람들에게 나누었던 양식, 마을 사람들과의 크리스마스 파티 다이닝 공간 체험은 물론, 하얀 눈으로 뒤덮인 낮의 숲과 컬러풀한 조명으로 더욱 아름다운 밤의 숲 등, 그랑지 내부 전면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미디어 아트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압도적 규모와 환상적 비주얼!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마켓’ 

0123


더현대 서울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그야말로 동화책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천장의 돔 형태에서 시작해 스카이 가랜드처럼 플레이스를 감싸는 눈부신 라이팅 쇼,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크고 작은 수십 개의 트리로 꾸민 빌리지, 해리와 할아버지의 곡물 창고 건물들과 크리스마스 파티 테이블, 스페셜 마켓까지, 동화 속 모든 이벤트를 더현대 서울 중심에 그대로 구현했습니다. 


 

0123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떠오르게 할 정도로 그 규모와 위용이 압도적인 올해 더현대 서울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플레이스 공개 직후 소셜미디어를 뜨겁게 달구었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무역센터점, 더현대 서울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 전 지점에서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해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연말 분위기 가득 느끼러 이번 주 가까운 현백으로 떠나보세요. 

 

 

 

동화가 현실이 되는 시간, 크리스마스 


올해의 크리스마스 동화 <해리와 곡물창고>는 추운 겨울,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 풍요롭고 행복한 마을을 만든 해리와 할아버지의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이러한 헤리티지를 중심으로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스페셜 이벤트 ‘해리 베어 인형 사은 이벤트’와 ‘Team 해리 기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올 한 해 이어진 힘든 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힐링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기곰 해리와 할아버지와 함께 H-Village에서의 특별한 시간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해리 베어 인형 사은 이벤트
- 현대백화점 전점
- 2022년 11월 25일(금) ~ 소진 시까지
-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해리 베어 인형 1마리 증정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음, 1인 1회 한정)

■ Team 해리 기부 이벤트: 현대백화점과 함께하는 빈곤가정 난방비 기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5층 사운즈 포레스트
- 2022년 11월 25일(금) ~ 2022년 12월 25(일)
- 교통카드로 기부 가능, 기부 시 페이퍼 오너먼트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