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현대백화점 SUPER STAGE 25 출연진에게 듣는 비하인드 스토리

 


 매년 핫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현대백화점 SUPER STAGE 무대. 올 가을에는 'SUPER STAGE 25' 무대에서 싸이, 김태우, 거미의 파워풀한 무대를 기대해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과연 이 무대는 어떻게 기획되었고 또 준비되고 있을까요?


그 이야기를 듣기 위해 에디터가 직접 싸이, 김태우, 거미 세 출연진들을 만나고 돌아왔답니다. 현대백화점 블로그 독자들에게만 공개되는 SUPER STAGE 출연진들의 진짜 이야기, 궁금하시죠? 함께 들으러 가보실까요?



Q. 이렇게 대단한 세 분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니 벌써부터 엄청난 기대가 되는데요. 세 분이 함께 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 “현대백화점 고객들에게 한 여름 밤 즐거운 무대를 선사하기 위함이죠!” (싸이)


- “싸이씨의 말도 맞지만, 저는 특히 믿고 듣는 아티스트인 싸이, 김태우씨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참여하게 되었답니다.”(거미)


- “가장 솔직한 대답은 현대백화점이 저희의 합동공연 제안을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함께하게 된 것이 아닐까 싶어요”(김태우)


 (모두 웃음)

 


Q. 우리나라 대표 아티스트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저희도 영광입니다! 그렇다면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는 세 분은 어떻게 만나게 되셨고 지금까지 친분을 유지하고 계신 건가요?


-“거미씨는 같은 소속사이기도 했고 자주 무대에 함께 오르면서 자연스레 친분이 쌓였어요. 김태우씨는 예전 저의 4집 노래인 인스턴트라는 곡을 피쳐링 해주시면서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눴습니다.”(싸이)


-“싸이씨와는 서로 코드도 잘 맞고 음악적인 조언을 주고받으며 친분이 두터워졌어요. 김태우씨는 올해 초 자선 콘서트를 함께 했던 파트너이기도 했죠.”(거미)


-“싸이씨, 거미씨 우리의 친분 유지의 일등공신은 무엇보다 즐거웠던 술자리가 아니었을까요? 하하”(김태우)

 


Q. 음악이라는 공통주제가 있으니 친분이 쌓이는 건 시간문제였던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음악적이나 개인적인 면에서 서로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거미씨는 무엇보다 폭발적인 감정부터 잔잔한 감정까지 소화하는 감정의 폭이 다양하다는 것이 매우 장점인 것 같아요. 김태우씨는 god때부터 솔로 활동까지 대중들의 향수를 자극할 수 있다는 점이 가수로서 훌륭한 장점이죠.”(싸이)


-“싸이 형은 뭐니뭐니해도 공연을 자신의 놀이터로 만들어 버리는 에너지겠죠. 거미씨는 어떤 노래든 자신의 얘기로 만들어버리는 마법이 있어요.”(김태우)


-“두 분의 칭찬에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 음 일단 싸이씨는 특유의 파워풀함과 카리스마가 독보적이에요. 김태우씨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들을 만족시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거미)




싸이, 김태우, 거미 BIG 3 스타의 인사 메시지!





Q. 지금까지 이야기를 들어보니 세 분의 끈끈한 우정이 참 돋보이는데요. 세 분의 호흡이 기대되는 공연에 대해 본격적으로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음악에서도 각자의 스타일이 다르실텐데 이번 공연을 위해 어떻게 맞춰가고 계신가요?


-“정말로 저희 셋의 음악적 스타일이 달라서 서로의 개성을 발휘하면서도 어우러질 수 있는 무대를 고민하고 있답니다.”(싸이)


-“. 싸이씨 말대로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 함께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신나는 무대를 준비하려고 해요.”(김태우)

 



Q.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무대가 되겠네요. 그렇다면 이번 콘서트에서 가장 중점을 두고 준비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요?


-“여름날의 더위를 떨쳐낼 수 있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요. 멋진 공연은 기본. 앵콜은 기분이죠!”(싸이)


-“싸이씨가 즐겁게 분위기를 띄워주신다면, 전 올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처럼 대중들의 사랑을 많은 받은 발라드 곡들로 선정해 한 공연 안에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들으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어요.”(거미)

 


Q. 마지막으로 SUPER STAGE 25를 기대하고 계시는 관객분들이 어떤 마음으로 오시는 것이 좋을지 한 말씀 부탁드려요!


-“세 가수가 풀어내는 공연에 푹 빠져 보겠다는 마음으로 와주세요!”(싸이)


-“확실하게 즐기실 준비만 하시면 됩니다!”(김태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실 수 있는 무대들을 기대해주세요!”(거미)




 열정적이고 유쾌한 싸이, 김태우, 거미 이 세 분의 콘서트 준비 과정을 들어보니 SUPER STAGE 25 무대가 더욱 기대되는데요. SUPER STAGE 25의 뜨거운 공연을 보고 싶다면 블로그 이벤트 참여(참여하러가기)를 통해 콘서트 티켓을 획득해보세요!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