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현대백화점 이색 추석 선물세트 추천

 

갈비, 과일 세트, 굴비 등 비슷비슷한 선물세트에 고민 많은 추석. 지난 명절에도 비슷한 선물세트를 드렸거나 다른 사람에게도 같은 선물세트를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에 망설여진다면 지금부터 소개할 선물 리스트를 주목해주세요. 고마운 마음을 맛있게, 특별하게 전하는 선물 5가지입니다. H몰과 더현대닷컴에서 클릭 한 번으로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답니다. 

 

 

 

부드럽고 맛있게 즐기는 ‘연화식’ 

연화식 그리팅 소프트 세트

'연화식'을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치아가 약한 어르신이나 음식 섭취가 불편한 이들을 위해 일반 음식과 유사한 모양과 맛으로 만든 음식입니다. 그리팅 소프트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세트 상품은 '연화식 한우 갈비찜 세트', '연화식 한우 사태찜 세트' 등 잇몸만으로도 음식을 씹을 수 있는 육류 제품 2종과 뼈째 먹을 수 있을 만큼 부드러워 일반 생선 대비 칼슘 섭취량이 많은 생선 제품 2종입니다. 음식의 단단함을 기존 제품보다 평균 5분의 1, 최대 10분의 1까지 낮춰 만들었습니다.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온도와 압력을 이용한 기술을 사용했다고 해요. 음식 모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궁극의 부드러움을 갖추게 되는 거죠. 조리법도 간단하고 간편 조리식에서는 느낄 수 없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화식 그리팅 소프트 세트

연화식 한우 갈비찜 세트 20만 원, 연화식 한우 사태찜 세트 15만 원, 뼈까지 먹는 생선 조림 세트 매 7만5천 원, 뼈까지 먹는 생선 조림 세트 난 7만 원(H몰 http://bit.ly/2oZrjNV더현대닷컴 http://bit.ly/2x3gT4q)

 

  

  

하루 한 잔으로 맛있게 챙기는 건강 

산들내음 NFC 착즙주스 세트

첨가물 없이 오직 원재료만 짜서 만드는 착즙주스 열풍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루 한 잔으로 간편하게 각종 비타민과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디톡스는 물론 원기 회복 기능까지 더해진 착즙주스로 소중한 분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요? ‘산들내음 NFC 착즙주스 세트’는 경북 청송 사과로 만든 청송사과 착즙주스, 30년 노하우로 재배한 부산 기장 유기농 당근에 달콤한 청송 사과를 더 해 만든 사과당근 착즙주스 그리고 배의 고장으로 불리는 안성 삼정농원에서 수확한 배와 농약 없이 기른 유기농 도라지의 조화가 돋보이는 배도라지 착즙주스로 구성돼 있습니다. 시럽이나 설탕 같은 별도의 첨가물 없이 원재료를 넉넉하게 착즙해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산들내음 NFC 착즙주스 세트

청송사과 2박스(130ml * 10입), 배도라지 (130ml * 10입), 사과당근 2박스(130ml * 10입)/ 7만5천 원(H몰 http://bit.ly/2Mpztsa)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맛을 집에서 즐기다

게방식당 간장 전복 · 새우장 세트 & 간장 전복 · 연어장 세트

논현동에 위치한 '게방식당'은 트렌디하면서도 편하게 장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매장에서 25년간 노하우가 담긴 새우장과 간장 게장, 간장 전복장 같은 일명 '밥도둑'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데요. 최근엔 미쉐린 가이드 2018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주목받고 있답니다. 이곳의 레시피로 만든 선물세트는 간편하지만 깊은 맛을 즐기고 싶은 미식가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입니다. 슴슴하면서도 감칠맛이 뛰어나기 때문에 낮엔 밥 반찬으로, 저녁엔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술안주로 즐기기에 좋습니다. 

 

게방식당 간장 전복 · 새우장 세트 & 간장 전복 · 연어장 세트

게방식당 간장 전복장 500gㆍ간장 새우장 450g 13만 원 / 게방식당 간장 전복장 500gㆍ간장 연어장 470g 13만 원

 

 

 

직접 갈아먹는 4백 년 전통의 생와사비

시즈오카 생와사비 세트

고급 일식집이나 일본 현지에서 맛본 와사비 맛을 잊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4백 년 전통을 자랑하는 ‘시즈오카 생와사비 세트’입니다. 일본 후지산 아래 위치한 시즈오카 현의 특산물로, 깨끗하고 수온이 낮은 천연수가 흐르는 청정지역에서 계단식 농법으로 까다롭게 재배했습니다. 선물세트는 120g 이상의 와사비 뿌리와 생 와사비 전용 강판, 털개로 구성돼 있습니다. 강판에 닿는 횟수가 많은 만큼 매운맛이 배가 된다고 하는데요. 강판으로 간 와사비가 공기와 닿으면 색이 변하고 맛도 반감되기 때문에 번거롭더라도 필요할 때마다 조금씩 갈아 쓰는 게 좋습니다. 회, 구이, 소바 등 집에서 즐기는 요리에 이 생와사비를 곁들이면 청량하고 깊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시즈오카 생와사비

10만원(9/10~23 경인점 전점 입점, 100 set 한정 판매로 품절될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숙성 고기의 맛 

명인명촌 진도 누룩장 · 홍성 방목돼지 세트

특별한 고기 선물을 준비 중이라면 이 선물세트를 눈여겨보시길! 현대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의 ‘진도 누룩장 · 홍성 방목돼지 세트’는 장인정신, 독창적인 기술, 최고의 식자재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독창적인 한국형 발효 숙성 방식을 통해 식재료 본연의 풍미를 한층 살린 것이 특징! 여기에 명인명촌 김순양 장인이 10년 넘게 연구 개발한 누룩장을 더해 더욱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충남 홍성군 원천마을의 넓은 방목장에서 뛰어다니며 자란 건강한 버크셔 방목돼지를 사용해 고기 특유의 잡내가 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200세트만 한정 판매하니 서두르는 게 좋겠습니다. 

 

명인명촌 진도 누룩장 · 홍성 방목돼지 세트

누룩장 방목돼지 삼겹살 200g * 2, 누룩장 방목돼지 목심 200g, 누룩장 방목돼지 등심 200g/ 6만5천 원(H몰 http://bit.ly/2NBwPUF, 더현대닷컴 http://bit.ly/2NAaRS3)

 

 

  

소중한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는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추석 선물을 주고받는 것 또한 명절에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인데요. 위에서 소개한 선물세트는 받는 이에게 오래도록 센스 있는 선물로 기억되는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올 추석에는 비슷비슷한 선물세트가 아닌, 좀 더 특별한 선물로 가을을 풍성하게 채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