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나의 일상이 즐거워지는 순간, 설렘충전소 & U+ 디지털 체험전


봄날에 딱 어울리는 꽃 전시부터 디지털 체험전까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됐습니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두 곳의 현장으로 초대할게요!




# 비주얼 전시와 꽃의 만남, 'The Flower: 설렘충전소'



팍팍한 일상에 지쳐 설렘이라는 감정을 잊고 지내고 있진 않나요? 설렘을 꽃에서 발견하고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꽃 전시가 열리고 있습니다. 바로 3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서 열리는 'The Flower: 설렘충전소'. 2개 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사랑의 설레임', '고백의 설레임', '영원의 설레임', '플로리스트의 작업실' 등 총 4개의 테마와 22개 방으로 이뤄지는데요. 꽃과 사랑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다고 해요. 

실내에서 진행되는 꽃 전시라고 해서 볼거리가 없을 거라는 생각은 금물! 눈길을 확 사로잡는 입구를 시작으로 비처럼 쏟아져 내리는 꽃으로 가득한 공간, 푸른 빛을 띄는 꽃잎으로 채운 수영장, 꽃 숲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 독특하고 강렬한 색감이 멋스러운 플라워 카페, 대형 꽃 오브제가 설치된 프로포즈 공간, 화려한 버진로드와 꽃으로 꾸며진 집 등 한시도 지루하지 않은 다채로운 공간이 펼쳐집니다. 온통 꽃으로 둘러싸인 풍경을 바라보고 있자니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 기분입니다. 무엇보다 흐드러진 꽃 사이에서 '인생샷'을 찍는 일이 가장 기대되는데요. 공간마다 준비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거나 콘셉트에 맞춰 포즈나 표정에 변화를 주면 보다 완벽한 순간을 남길 수 있을 거예요.   

가장 인상적인 곳은 13층 옥상 정원에 있는 '플로리스트 작업실' 관입니다. 총 5개 공간으로 구성된 이곳은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연상케하는 강렬한 원색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곳곳에 실력파 플로리스트들의 수준 높은 플라워 아트가 전시되어 있어 이른 봄을 느끼기에 제격입니다. 특히 4년마다 개최되는 플로리스트 월드컵인 '인터플로라 플라워 월드컵 2015(Inter-Flora Flower World Cup)'에서 우승한 최원창 플로리스트의 작품도 전시되어 있으니 눈 여겨 보면 좋겠어요. 공간을 잇는 연결 통로마다 꽃을 주제로 한 그림과 포토존으로 꾸며져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이 전시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다름아닌 진귀한 꽃! '차가운 여왕'이라는 별명을 지닌 아이스 퀸 프로테아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국화인 프로테아 100송이 중 오직 한 송이만 생산되는 종으로 3월에 만날 수 있다고 해요. 4월에는 사람 키만큼 자라는 자이언트 장미와 세상에서 제일 작은 장미인 다이아몬드 장미가 전시되며, 잎이 제각기 다른 색깔로 피어 나는 레인보우 튤립은 5월에 만날 수 있어요.



화사한 꽃을 마주할 때 느끼는 감정은 설렘과 닮아 있죠. 일상에서 친숙하게 접하는 꽃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재발견하며 연인 혹은 친구와 '설렘'을 충전해보면 어떨까요? 


<The Flower : 설렘충전소>

 

기간 2019년 3월 8일(금)~5월 31일(금)

장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12F-13F

관람 시간 주중 11:00~20:00, 주말 11:00~22:00, 월요일만 14:00 오픈

입장료 온라인 예매 성인 1만2천 원, 청소년 9천 원

문의 02-3145-2233




# 최첨단 디지털 콘텐츠를 체험하는 즐거움, 'U+ 라운지 시즌2'



최첨단 IPTV 콘텐츠 체험을 원한다면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로 향해보세요! 3월 8일부터 3월 17일까지 U+ TV 콘텐츠를 다양하게 체험하는 팝업 스토어 'U+ 라운지 시즌2'가 열리고 있습니다. 그저 제품을 단순히 사고 파는 것이 아닌 써보고 즐기고 체험하는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행사장에 들어서자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는 체험 부스가 눈에 들어옵니다. U+ TV, TV앱, 브라보라이프, 넷플릭스, 유튜브, 아이들나라 등 6개 시연 존은 다양한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디지털 콘텐츠를 한눈에 알기 쉽게 전시하고 있습니다. 각 부스마다 디지털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직접 색칠한 그림이 TV 화면에서 움직이고, AI 스피커에게 명령어를 말하는 등 디지털과 즐거움을 접목한 다양한 체험 덕분에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간답니다. 가족 또는 친구와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즉석 인화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남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가장 눈길이 갔던 곳을 꼽자면 넷플릭스 존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촬영에 실제로 사용한 의상과 소품이 전시되어 있어 시선을 끌었어요. 치열했던 촬영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의상은 그야말로 생생해 인증샷을 찍을 수 밖에 없었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에피소드의 배경을 재현한 부스도 즐거움을 더했는데요. 마치 드라마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즐거운 착각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 밖에도 새로 출시된 휴대폰을 시연하거나 폭신한 소파에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여유 있게 둘러보면 좋을 듯해요.



한편, 즐거움이 배가 될만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열리고 있다는 사실! 고객이 입장할 때 나눠주는 U+ 라운지 맵에 부스마다 체험이 끝난 후 제공하는 스탬프를 4개 이상 모아 U+ 바에 가면 넷플릭스 머그컵을 비롯한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U+ 라운지 방문 인증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를 SNS에 올릴 경우엔 치즈 타르트 교환권 또는 밀탑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고 해요. 또한 ‘올데이 화이트데이 이벤트(3월 14일)’, ‘바다탐험대 옥토넛 싱어롱쇼(3월 15일, 3월 17일)’, ‘유병재 팬미팅(3월 16일)’, ‘버블매직쇼(3월 17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즐겨 보세요! 


<U+ 라운지 시즌2>

 

기간 3월 8일(금)~3월 17일(일)

장소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

운영 시간 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3월 18일(월) 휴무

문의 031-5170-2233




날씨가 풀리고 봄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꽃을 만끽하고 싶다면 'The Flower: 설렘충전소'를, 최첨단 디지털 콘텐츠를 체험하고 싶다면 'U+ 라운지 시즌2'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 봄을 맞아 가족 그리고 연인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선물하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