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뉴진스가 쏘아 올린 트랙탑 트렌드! 추천템 8

 

최근 모두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월드컵, 그리고 Y2K 패션의 영향으로 스포티룩이 트렌드로 떠올랐는데요. 특히나 다양한 제품을 믹스매치하여 스포티 스트릿룩을 선보인 뉴진스가 착용한 아이템 중 트랙탑이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트랙탑은 운동을 즐길 때는 물론이고, 일상복으로도 연출하기 좋은 유용한 아이템이죠. 오늘은 활동성은 물론 힙한 무드까지 갖춘 트랙탑 아이템들을 소개할게요.

 


 

01│ 셀린느 ‘크롭 트랙수트 재킷’

 

 

셀린느의 트랙 재킷은 일상생활에서 활용하면서 데님이나 조거 팬츠, 카고 팬츠 등에 다양하게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크롭된 기장감 덕분에 한층 경쾌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후드 디테일 덕분에 전형적인 트랙수트 사이에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죠. 양쪽 사이드에 들어간 스트라이프 패턴 또한 새로운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발렌시아가 ‘SPORTY B TRACK SUIT 자켓’

 

 

확실한 임팩트를 줄 만한 트랙 재킷을 찾고 있다면 발렌시아가만 한 브랜드도 없을 겁니다. 벌키한 사이즈가 돋보이는 발렌시아가의 시크한 블랙 트랙 재킷은 힙한 느낌과 함께 룩에 제대로 힘을 실어줄 수 있어요. 지퍼의 엔그레이빙과 가슴의 로고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허리 밴드에 신축성이 있어 착용감 또한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로에베 ‘트랙수트 자켓’

 

 

딱 떨어지는 핏과 길이감의 트랙수트를 찾고 있다면 로에베의 아이템이 제격입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이 트랙수트 재킷은 심플한 가운데, 지퍼에 들어간 화이트 패브릭, 어깨부터 손목까지 내려오는 굵직한 화이트 스트라이프, 가슴 부분의 애너그램 로고 자수가 있어 심심하지 않은 연출이 가능합니다. 쇼츠나 데님과 함께 캐주얼한 연출로 입어도 좋지만, 슬랙스 혹은 미디 길이의 스커트와 함께 믹스 매치 스타일로 연출해도 좋아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마틴로즈 ‘V-neck long-sleeve T-shirt’

 

 

마틴로즈 풋볼 트랙탑은 최근 뉴진스의 뮤직비디오 아웃핏으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굵직한 스트라이프가 비정형적으로 들어가 있는 데다가 로고의 위치나 브이넥의 커팅 방식 역시 비스듬히 되어 있어 인상적입니다. 평소 입는 스타일보다 한 사이즈 업해서 힙하게 연출하면 좀 더 멋진 스타일링으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편집샵 PEER에서 만나보세요.
※입점 점포: 더현대 서울 / 무역센터점 / 천호점 / 신촌점 / 중동점 /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아디다스 ‘스텔라 맥카트니 프린티드 우븐 트랙탑’

 

 

확연한 포인트가 되어줄 트랙탑을 찾는다면 아디다스의 프린트 트랙탑을 추천합니다. 스텔라 맥카트니 특유의 감성이 들어가 있는 패턴이 유독 눈에 들어오는데요. 힙선까지 내려오는 길이감의 이 아이템은 사이즈 업해서 와이드한 팬츠와 함께 시크하게 입거나 이너로 크롭탑을 매치하고 지퍼를 살짝 내려 힙하게 연출해도 좋습니다. 제품 바로가기

 

 

 

06카파 ‘윈터피버 컬러블럭 기모 트랙탑’

 

 

스포츠 덕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카파는 전설적인 헤리티지 트랙탑을 재해석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어요. 길이감이 짧기 때문에 조금 더 스포티하면서 경쾌한 느낌으로 소화하기에 좋습니다. 로고 플레이가 소매와 가슴, 등 뒤까지 곳곳에 들어가 있어 화려한 느낌이 강한 디자인이에요. 무엇보다 블랙 & 화이트 베이스에, 소매에는 레드 컬러의 과감한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눈길을 끕니다. 제품 바로가기

 

 

 

 07│ 널디 ‘팔레트 트랙탑’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널디의 트랙탑은 자가드 로고 테이프 포인트가 인상적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데다가 땀과 수분을 재빠르게 흡수하는 소재로 되어 있어 운동할 때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어요. 화려한 패턴이나 톤온톤 이너를 착용하고 지퍼를 가운데 걸쳐 입으면 좀 더 힙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제품 바로가기

 

 

 

08티리버럴 ‘크롭 컬러 져지 트랙자켓’

 

 

버건디와 화이트 바탕에 코발트블루 컬러의 칼라, 옐로우 스트라이프가 적당한 조화를 이루는 이 트랙 재킷은 연출의 폭을 넓게 활용할 수 있어요. 치노 팬츠나 데님과 함께 프레피 룩으로 입거나 조거 팬츠, 플리츠 스커트와 함께 테니스 룩으로 입기에도 좋은 아이템이죠. 안감의 메시 소재, 바탕의 나일론 소재, 칼라의 와플 니트 소재까지 다양한 소재를 매치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제품 바로가기

 

 


 

셀러브리티의 트렌디한 사복 패션으로도 자주 보이는 트랙탑! 재킷이나 티셔츠 중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적절하게 골라서 스포츠를 즐기거나 일상생활에서 활용해보세요. 단순한 운동복이 아니라 힙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