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너무 진지하지도 가볍지도 않게! 코트 & 볼캡 믹스매치룩

 

겨울 코디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바로 코트입니다. 매일 똑같은 코트룩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새로운 OOTD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스포티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많은 셀럽이 코트에 볼캡을 믹스매치하고 있죠. 볼캡은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것과 더불어, 꾸안꾸 패션으로 무심한 듯 쿨한 무드까지 만들어 주는데요. 셀럽들의 데일리룩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코트와 볼캡의 믹스매치룩 6가지를 소개할게요.

 


 

LOOK 01

 

 

준지 ‘블랙 캐시미어 블랜디드 울 퀼티드 미디 코트’
블랙 컬러의 이 미디 코트는 더블 브레스티드 실루엣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골드 버튼 포인트가 디테일을 더해줍니다. 안감이 퀼팅 처리되어 있어 보온 효과마저 뛰어난 아우터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이자벨마랑 ‘TYRON 로고 캡‘
트렌디한 로고 플레이는 룩 전체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죠. 이자벨마랑의 시그니처 ‘TYRON’ 로고가 새겨진 이 캡은 블루와 에크루 컬러가 조화로워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벌키하게 나온 제품이라 정사이즈로 연출해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LOOK 02

 

 

산드로 ‘캐시미어 롱 코트’
부드러운 소재를 선호한다면 산드로의 롱 코트를 추천합니다. 이 코트는 캐시미어 100%로 제작되어 가볍고 포근한 느낌을 가져다줍니다. 또한 스트레이트로 아래까지 떨어지는 라인은 베이직하게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은 데일리 코디 아이템이죠. 앞면의 블랙 버튼과 소매에 달린 5개의 버튼까지 클래식하게 마무리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A.P.C. ‘베이스볼 캡 A.P.C. X Lacoste’
A.P.C.와 라코스테의 콜라보로 독특한 로고의 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 볼캡입니다. 화이트 바탕에 수놓아진 그린 컬러의 악어와 A.P.C. 레터링의 조화가 굉장히 인상적인 제품인데요. 이 볼캡을 착용하면 전체적인 룩에 두 브랜드의 클래식하면서도 힙한 이미지와 더불어, 화이트 컬러의 깔끔함까지 더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LOOK 03

 

 

아미 ‘투 버튼 스트럭처 코트’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나온 이 코트는 남녀 모두 사이즈 선택에 따라 원하는 핏을 연출하기에 좋습니다. 오버핏으로 착용해도 뒤트임 디테일로 부해 보이지 않아요. 헤링본 울 스트럭처 패턴으로 되어 있어 블랙이나 네이비처럼 다크한 컬러의 이너나 모자와 함께 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MLB ‘커버핏 루키 언스트럭쳐 볼캡 모자’
MLB 볼캡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한 아이템이죠. 심플한 컬러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볼륨 자수 로고로 무심한 듯 센스있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크라운과 커브 곡선의 챙은 뒷머리까지 안정적으로 덮어주어 더욱 편안하며, 탄탄한 소재로 제작되어 쉐입을 잘 잡아 줍니다. 상품 바로가기

 

 

 

LOOK 04

 

 

TOTEME ‘테일러드 오버코트’
유려하게 흐르는 라인이 인상적인 토템의 코트는 어떨까요? 오버사이즈로 디자인되었지만 정제된 라인 덕분에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더블 브레스티드 스타일의 앞면과 새틴 소재의 고급스러운 안감, 구조적인 어깨 라인이 특징이며, 트라우저와 특히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제품 바로가기

프리키쉬빌딩 ‘체크보드 플랫 캡’
심플하거나 클래식한 아우터에는 컬러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볼캡을 매치해도 좋습니다. 프리키쉬빌딩의 이 볼캡은 비정형적인 체커보드 패턴이 인상적인 아이템으로, 플랫한 디자인의 챙에 통통 튀는 컬러로 스트릿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브랜드의 슬로건과 로고 플레이가 감각적으로 되어 있어 스타일링에 변주를 줄 수 있어요. 제품 바로가기

 

 

 

LOOK 05

 


COS ‘울 블렌드 테일러드 코트’
코스의 테일러드 코트는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어줍니다.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뒷면의 하프 벨트와 커프스 스트랩이 포인트가 되어 다양한 무드의 핏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리사이클 울 혼방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을 고려했다는 점 또한 놓칠 수 없는 부분이죠.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베루툼 ‘VRT 로고 캡’
베이직하게 어디에나 매치할만한 볼캡을 찾고 있다면 베루툼의 캡이 좋은 선택이 되어줄 겁니다. 크림 컬러 바탕에 톤온톤 컬러의 VRT 로고가 자수 처리되어 있어 안정적인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어요. 스트랩 홀 위에도 ‘VERUTUM’ 자수가 수놓아져 있어 뒷면까지 자연스럽게 시선이 머뭅니다.  제품 바로가기

 

 

 

LOOK 06

 

 

앤아더스토리즈 ‘오버사이즈 울 블레이저’
베이지 컬러는 겨울에도 밝은 컬러의 아우터를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입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울 블레이저는 숏 기장에 오버사이즈로 되어 있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패드 숄더와 2개의 웰트 포켓, 버튼 커프스가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줍니다. 제품 바로가기

널디 ‘미니멀 볼캡’
널디의 미니멀 볼캡은 많은 MZ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무엇보다 모자의 변형을 막기 위해 고밀도 코튼 트윌 원단으로 제작해서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입니다. 가볍게 들어간 로고 플레이와 손쉽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 덕분에 굉장히 실용적이죠. 제품 바로가기

 



겨울 패션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아우터와 어울리는 볼캡을 매치해보세요. 연출법에 따라 스포티하거나 클래식하게 다양한 룩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