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집밥스러우면서 고퀄리티 설반찬 준비 끝!


 

 이틀 뒤면 구정 설, 오랜만에 한 데 모인 가족들과의 정겨운 식사를 위해 고퀄리티의 반찬들을 먹을 만큼만 소량으로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준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보다 완성도 높고 풍성한 식탁을 위한 현대백화점 인기 반찬류를 알아보겠습니다.



 산해진미 재료와 다양한 반찬, 음식들이 가득가득한 이 곳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1층에 위치한 식품관 입니다.


매장직원이 추천하는 반찬 Best 3




 지하 식품관을 둘러보던 중 군침 돌게 하는 윤기와 비쥬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홀린 듯 가보니 반찬코너 앞이었습니다. 그래서 매장직원분께 여쭤본 가장 많이 팔리는 반찬 Top 3. 그 첫 번째는 참조개젓(좌측, 상단). 국산으로 만든 참조개젓은 작고 꼬들꼬들한 식감이 일품인데요, 따뜻한 밥 위에 얹어 한 입에 먹기 좋답니다. 두 번째는 고추장 무침으로 맛을 낸 새콤달콤한 매실장아찌(우측, 상단)입니다. 아삭한 식감과 밑반찬 용으로 깔끔한 맛이 최고라며 적극 추천해주셨습니다. 세 번째는 고들빼기인데요, 쌉싸름 한 맛으로 없던 입맛도 돋아준답니다. 설날 밑반찬으로 제격인 음식들, 구매 의지 가득입니다.


내 마음대로 골라 담는 다양한 전 종류


 설날에 전이 빠지면 섭섭하죠. 하지만 일일이 재료를 구입하고 집에서 소량으로 다양한 종류의 전을 부치기에는 기름 냄새도 잘 안 빠지고 번거로운 고민거리가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 현대백화점 식품관과 함께라면 가족 취향 별 다양한 전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색감의 산적, 인기 메뉴 동그랑땡부터 동태를 부드럽게 갈아서 아기들이 먹기에도 좋은 생선전까지. 각양각색의 전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기름진 음식의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 줄 젓갈 Best 3





설 연휴 내 전, 튀김 등 칼로리가 높은 기름진 음식에 지쳐갈 때쯤 꺼내기 좋은 반찬은 바로 젓갈! 갓 지은 고슬한 밥에 짭잘, 달콤한 젓갈을 얹어서 먹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많은 종류의 젓갈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탑3의 첫 번째는 자연산 어리굴젓입니다. 매콤한 굴의 진미를 맛 볼 수 있답니다. 두 번째는 명품 명란젓!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가 있죠. 역시 밥과 찰떡궁합인 반찬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는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인 낙지젓! 시식했던 그 맛을 아직도 잊을 수 없네요.


설날에 이런 음식도? 이색 메뉴 추천



 이번 설 연휴에는 설날음식!하면 떠오르는 전, 떡국, 찜 외에도 조금은 특별한 음식으로 상차림을 채우고 싶으시다면, 그래서 어떤 음식이 좋을까 고민이시라면 현대백화점 식품관의 수산코너로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당일 공급 받은 싱싱한 재료의 회덮밥, 자숙문어와 함께라면 더욱 풍성해지지 않을까요?(웃음)


평범한 커피는 NO! 해외 이색 커피



 식사 후 온가족이 옹기종기 모여 이야기를 나눌 때 빠질 수 없는 커피타임! 이번 연휴 만큼은 늘 마시던 커피 보다는 이색적인 커피나 티를 시도해보세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베트남 커피믹스 G7부터 이탈리아 라바짜 커피까지. 어른들의 취향까지 맞출 다양한 나라의 이색 커피와 티를 추천합니다.


커피와 함께 먹을 수입 과자




 아이들을 위해서는 담백하고 짭조름한 프레즐 과자부터, 달콤한 샌드, 초콜렛 과자까지 좋아하는 타입의 과자를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은 특별한 디저트


 

 나른한 오후에는 가족들과 수다를 떨 때는 센스 있는 다과류와 수입맥주를 내놓는 것은 어떨까요? 압구정 본점 지하 시식코너에서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직접 맛 보신 후 음료와 함께 먹기 좋은 치즈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식품관과 함께 라면 이번 설 연휴는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소중한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 함께하시며 소중한 시간 보내세요!:)




설날맞이 음식추천 컨텐츠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