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오감 충족 가족 나들이, '판교랜드'

초록빛으로 가득한 힐링 카페부터 야외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존, 문화적 감수성을 채우는 작품 전시까지.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판교랜드'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5월 15일(금)부터 5월 24일(일)까지 열립니다. 가족을 위한 여유와 낭만이 머무는 그 현장으로 초대할게요!   




# 여유를 만끽하기 좋은 힐링 카페  

10층 토파즈홀이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힐링 카페로 꾸며졌습니다. 높은 천고로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하는 내부에는 온갖 식물이 한 데 어우러진 것은 물론 청량감이 감도는 피톤치드 향을 분사하고 있어 대형 온실에 들어온 듯한 착각마저 드는데요. 가장 먼저 입구로 들어서면 이곳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벚꽃 터널이 펼쳐집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아쉽게도 올해 벚꽃 구경할 기회를 놓쳤다면 이곳에서 마음을 달래보세요. 벚꽃길을 생생하게 재현해 벚꽃의 화사함을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어요. 

또한 파릇파릇한 식물들 사이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개울 흐르는 소리가 들리는 평상존, 편안하게 기대어 쉴 수 있는 빈백존, 간이 테이블이 놓여 있는 테이블존 등 저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지녀 더욱 매력적입니다. 무대 위쪽 공간에 설치된 해먹과 데크 체어에서는 온갖 종류의 식물을 내려다보며 사색에 잠기기에 좋아요. 그뿐만 아니라 식물들 사이로 앤티크한 액자와 전구 조명 등의 소품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럽게 공간을 채우고 있어, 공간 곳곳에서 사진 찍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커피 한잔을 마시며 눈으로는 식물을 담을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할 거예요. 



'힐링 카페'에 들어가기 전, 음료는 필수겠죠? 10층 CAFE-H에는 무료로 제공하는 음료를 맛보기 위해 찾아온 이들로 북적북적합니다. 카톡플친 현대백화점 판교점 친구 추가를 하거나 현대백화점 앱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잊지 말고 CAFE-H를 방문해보세요.   



보다 특별한 음료나 디저트가 필요하다면 토파즈홀 앞에서 5월 24일(일)까지 열리는 '디저트 랜드' 행사가 정답일 듯! 레드로즈빈, 빼자카페, 키토랩 등 각종 디저트와 음료를 판매하는 부스를 고루 갖추고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답니다. 무료 시식 행사를 함께 진행 중이니 느긋하게 둘러보면 좋겠어요. 

또한 광교 3대 마카롱으로 손꼽히는 '도카롱' 팝업스토어를 5월 21일(목)까지 만날 수 있어 반가운데요. 큼직한 크기와 두툼한 필링이 특징인 도넛 모양의 '도카롱'이 이곳의 대표 메뉴. 달고나 마카롱, 티라미수 마카롱, 조리퐁 마카롱, 인절미 마카롱 같은 개성 넘치는 마카롱을 맛보면 입안 가득 채우는 쫀득한 식감과 풍부한 맛에 빠지게 된답니다.    

토파즈홀 앞에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던 설치물의 정체는? 다름 아닌 '우리 가족 그림 그리기'입니다. 아이들이 종이 타일에 가족의 그림과 함께 소망을 적어 벽에 전시하는 참여형 이벤트인데요. 동심 가득한 그림이 걸린 방명록은 오가는 고객들의 관심을 사기 충분했어요. 색연필과 종이가 마련된 테이블에 앉아 그림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아이들의 눈빛에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무엇보다 당일 인스타그램에 그림을 업로드하면 키즈 음료(코코몽)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리고 있다는 점! 이벤트에 참여하여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누려 보시길!   



# 야외에서 보내는 즐거운 시간

10층 하늘정원에 코끼리 가족과 곰 가족이 등장했습니다! 평소에 보기 힘든, 코끼리와 곰의 생김새를 살려 다듬은 토피어리 작품들이 잔디밭과 어우러져 싱그러움을 더합니다. 푸른 하늘 아래 토피어리 작품을 배경으로 찍는 가족사진은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듯해요. 산책하듯 토피어리 작품을 둘러보다가 테이블에 앉아서 쉴 수도 있으니, 가족들과 잠시 둘러보시길 권해요. 


5층 패밀리가든에서 다양한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또 다른 백미! 5월 31일(일)까지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패밀리 상상빌리지'에서는 패밀리가든에 설치된 대형 칠판과 벽에 분필로 그림을 그리거나 미니 골프존에서 가족들과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얼굴과 몸이 그려진 커다란 주사위를 쌓아서 다채로운 모습으로 완성하는 즐거움도 쏠쏠해요. 탁 트인 정원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 예술적 감성을 불어넣다 

6월 30일(화)까지 열리는 전시 역시 마찬가지로 판교점 방문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 매장 곳곳에 현대미술 작품이 채워질 예정인데요. 2층 '발망' 매장 앞에서 만날 수 있는 작품은 이일 작가의 <꽃끼리>입니다. 코끼리 모양의 조형물에 나비, 꽃, 나뭇잎 등의 요소를 더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죠. 작가는 상상 속의 세계를 통해 현대사회에서 치유와 마음의 안정을 찾는 유토피아 같은 공간을 꿈꿨다고 해요. 마치 동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켜 보는 관람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3층 '프로젝트 랩' 앞과 4층 '폼더스토어' 앞, 9층 중앙에는 스테인리스 스틸을 소재로 한 정국택 작가의 <플라잉 맨(Flying Man)> 시리즈가 전시되어 있어요. 반복되는 일상을 살아가는 바쁜 현대인의 모습을 표현한 것인데요. 얼굴 없는 조각상은 익명화된 현대인을 상징할 뿐 아니라, 다양한 포즈를 통해 일상에서 벌어지는 인간의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아슬아슬한 균형 감각과 다이내믹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죠. 매장을 여유롭게 거닐면서 새로운 영감을 마주할 수 있는 아트 작품들을 만나보세요. 

한편, 판교랜드 행사 기간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가장 주목해야 할 이벤트는 '스탬프 이벤트'. 가이드맵을 따라 층별 비치된 스탬프를 찍고, 이니셜 6개로 'FAMILY' 단어를 완성하면 '블럭 색연필'을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스탬프와 함께 비치된 토퍼를 사용해 재미있는 인증샷을 남겨보는 것도 좋겠어요. 이 외에도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판교랜드 EVENT 


STAMP EVENT 

가이드맵을 따라 판교점 곳곳에 숨겨진 스탬프를 찍어보세요. 이니셜 6개로 'FAMILY' 단어를 완성하면 '블럭 색연필'을 제공합니다. 

· 기간 5월 24일(일)까지 

· 사은품 블럭 색연필(한정 수량) 

· 증정 장소 지하 1층 사은데스크

* 기간 중 1인 1일 1회 


우리 가족 그림 그리기 

아이들과 함께 우리 가족을 종이 타일에 그려보고, 소망을 적어보세요. 당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키즈 음료(코코몽)'를 드립니다. 

· 기간 5월 24일(일)까지 

· 장소 10층 토파즈홀 앞 

* 인스타그램 업로드 화면을 CAFE-H 직원에게 보여주세요(1인 1개). 

* 해시태그: #현대백화점판교점 #판교랜드 #타일방명록 

@thehyndai_pangyo 팔로우 필수 

*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삐에로 풍선 & 판교랜드 풍선 증정   

· 일시 5월 23일(토), 5월 24일(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 장소 10층 하늘정원 


투명 아크릴 초상화 그리기 이벤트

· 일시 5월 23일(토), 5월 24일(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 장소 9층 문화센터 앞 


판교랜드 인증샷 이벤트 

판교랜드에서의 즐거운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100분께 1만 원 현대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드립니다. 

* 해시태그: #현대백화점판교점 #판교랜드 #현대어린이책미술관 

@thehyndai_pangyo 팔로우 필수 

* 당첨자 발표: 5월 27일(수) 판교점 인스타그램 게시글로 안내 


가족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판교점 인스타그램 게시글 댓글로 가족 칭찬과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분께 '칭찬 상장'과 '꽃바구니'를 선물해드립니다. 

* 해시태그: #현대백화점판교점 #판교랜드

@thehyndai_pangyo 팔로우 필수

* 당첨자 발표: 5월 27일(수) 판교점 인스타그램 게시글로 안내 


SHOW YOUR HEART

본인 계정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현대백화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업로드해주세요. 10분께 추첨을 통해 현대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드립니다. 

· 기간 5월 28일(목)까지 

* 해시태그: #쇼유어하트 #현대백화점




함께할 수 있는 가족이 있기에 기쁨도 행복도 더욱 소중한 법이죠. 햇살과 바람을 느끼기 딱 좋은 5월의 막바지, 가족들과 집에만 있기에는 시간이 아까워요! '판교랜드' 행사가 반겨주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으로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식물들 사이에서 커피도 마시고,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스트레스가 날아가고, 예술 작품과 토피어리 작품을 배경으로 찍는 가족사진은 덤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