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놓치면 두고두고 아쉬울 팝업 스토어 3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에 볼일이 있다면, 아니 시간을 내서라도 꼭 한번 들러보시길! 시각적인 즐거움과 소소한 쇼핑의 행복까지 선사하는 팝업스토어가 다양하게 열리기 때문. 




시칠리아 감성을 입은 소형 가전 

스메그 x 돌체앤가바나 팝업 스토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가전제품 브랜드 스메그의 팝업 스토어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중앙 광장에서 열렸습니다. 평소 '시칠리 이즈 마이 러브(Sicily is My Love)' 컬렉션 국내 출시를 손꼽아 기다렸던 이들에게는 반가운 소식! 게다가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자리였기에 더욱 특별했답니다.

지중해풍 정원으로 꾸민 매장 내부에는 '시칠리 이즈 마이 러브(Sicily is My Love)' 컬렉션 제품으로 채워져 있었는데요. 돌체앤가바나와의 협업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을 모티프로 탄생한 소형 가전 제품들입니다. 

국내에 출시되는 제품은 토스터와 착즙기, 전기포트. 화려한 프린트와 독특한 색채를 입은 3개의 제품들은 시칠리아 섬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디자인 못지 않게 뛰어난 성능 덕분에 한층 더 빠르고 편하게 요리할 수 있답니다. 한정된 수량만 판매한다고 하니, 서둘러 판교점 나들이를 준비하는 것이 좋겠어요. 밋밋한 주방 인테리어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스메그의 팝업 스토어는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이어집니다.


✔ 스메그(smeg) 매장 전화번호 : 031) 5170 - 2822




정성이 담긴 건강한 식탁 

식탁이있는삶 팝업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유독 많은 고객들로 북적이는 곳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큐레이션 식품 플랫폼 '식탁이있는삶'의 팝업 스토어가 바로 그 곳!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식삶마중'이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식탁이있는삶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파종부터 수확까지 직접 관리한 초당옥수수, 달달한 양념이 맛깔스러운 순살 코타리 조림, 전남 진도에서 채취한 건해초, 호주산 최상등급 와규로 만든 함박 스테이크 등 국내외 산지에서 농부와 어부, 축산업자들이 직접 기르고 만든 신선한 식자재를 비롯해 호박 카스텔라 인절미, 닭강정, 앙꼬절편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달콤한 첫 맛과 매콤한 끝 맛이 독특한 토마토 고추장과 강레오 셰프의 갈릭버터 직화구이 레시피를 활용한 랍스터가 눈길을 끌었답니다. 한편, 6월 4일과 6월 5일에는 브랜드 사내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강레오 셰프가 레시피 시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열린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이 날을 놓치지 마세요. 건강하고 맛있는 식자재로 사랑하는 이들과 소박한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패션과 아트의 경계를 허물다 

데무X백승우 팝업 스토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 아트스페이스에서는 정기적으로 의류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콜라보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작은 전시장이 펼쳐집니다. 5월 13일부터 6월 9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의 주인공은 박춘무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 '데무(DEMOO)'와 백승우 작가입니다. 백승우 작가는 국립현대미술관 2016년도 올해의 작가상을 수상했으며, 보여지는 것이 전부가 아닌 그 너머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개념적인 사진 작업을 선보이고 있어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북한에서 촬영한 사진에 상상을 덧붙여 변형시킨 '유토피아' 시리즈와 이동하는 차 안에서 도시의 공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신작 '100% Comments' 시리즈 등 백승우 작가의 작업에서 영감을 받아 90년대 레트로 무드로 풀어낸 한정판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의상이 주를 이뤄 백승우 작가의 사진 프린트가 더욱 잘 돋보였는데요. 매쉬 소재가 돋보이는 톱과 함께 매치한 티셔츠, 오버사이즈 셔츠 등 데무 특유의 심플하지만 에지 있는 디자인과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도록 오버사이즈로 만들어진 것도 눈길을 끌었답니다. 백승우 작가의 '100% Comments' 시리즈 작품도 전시되고 있으니 함께 둘러보세요. 




방문 시 후회하지 않을 팝업 스토어 소식을 한데 모아 소개했는데요. 사실 지금 소개한 팝업 스토어는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는 사실! 그것도 그럴 것이 현대백화점에서는 일년 내내 흥미로운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가 앞다퉈 열리고 있기 때문이죠. 앞으로도 현대백화점에서 선보일 다채로운 팝업 스토어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