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비키니? 모노키니? 브랜드별 수영복 추천 8

 

한가로운 휴양지로 가장 많이 떠나는 계절, 여름입니다. 휴가에 앞서 준비해야 할 게 있죠. 감각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의 캐리어, 휴가 일정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여행 계획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근사한 스윔웨어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수영장이나 바닷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휴양지 여행에서는 단연코 마음에 쏙 드는 수영복을 준비해 가야 하죠. 비키니, 모노키니, 컷아웃 스윔웨어, 랩 스커트 등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했으니 더현대의 리스트를 살펴보면서 나의 체형과 취향을 살려주는 아이템을 선별해 보세요!

 

 

 


 

 

 

01 │돌체앤가바나 ‘DG 로고 트라이앵글 비키니’


시크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돌체앤가바나의 트라이앵글 비키니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우아하면서 절제된 디자인에 메탈 DG 로고가 과하지 않은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적절하게 들어간 스트랩 또한 관능적인 매력을 더해주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2 │버버리 ‘체크 스트레치 나일론 에이시메트릭 수영복’


원숄더 스타일의 수영복은 어떨까요. 버버리의 이 아이템은 브랜드 특유의 아이코닉한 하우스 코드인 버버리 체크가 원단 전체를 덮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클래식한 이미지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원숄더에 왼쪽 어깨 라인이 과감하게 커팅되어 유니크한 느낌까지 낼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발망 ‘메탈릭 비키니’


화려한 존재감을 뽐내고 싶다면 발망의 메탈릭 비키니도 좋은 선택이 되어줄 거예요. 메탈릭 소재 비키니는 2023년 컬렉션에 등장하며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상의는 트라이앵글 캡에 스키니한 스트랩으로 이뤄져 있고 하의는 로우 웨이스트로, 올여름 과감한 스타일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눈여겨보세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알렉산더왕 ‘텍스처드 자카드 저지 바디수트’


보기만 해도 상큼한 민트 컬러의 바디수트도 있습니다. 알렉산더왕의 자카드 저지 바디수트는 이너로 입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수영복으로도 착용 가능합니다. 스퀘어 네크라인 디자인에 커스텀 로고가 같은 톤으로 새겨져 있어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스타일이죠. 하이레그 스타일이라 롱앤린 스타일의 다리 라인을 강조해 줍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자크뮈스 ‘Le haut de maillot Maio & Le bas de maillot Maio’


기존에 가지고 있던 비키니 하의에 매치할 만한 비키니 톱을 찾고 있었다면 자크뮈스의 아이템을 권해드려요. 원숄더 스타일로 되어 있으며 브라운 바탕에 오렌지 트리밍이 적절한 컬러 조합을 이루고 있는데요. 감각적인 커팅 라인 덕분에 보디 라인 전체를 슬림하게 연출시켜 줍니다. 

여기에 자크뮈스의 랩 스커트도 함께 살펴보세요. 살짝 기온이 내려가는 저녁 시간에 멋스럽게 걸칠 수도 있고, 테라스 레스토랑이나 스위밍 바에서 둘러주기에도 좋은 아이템이죠. 오렌지 컬러에 자크뮈스의 브랜드 네이밍과 그래픽이 함께 그려져 휴양지 무드가 가득합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가니 ‘BACHELOR BLUE’


남들과는 다른 스타일의 모노키니를 찾고 있다면 이 아이템이 제격입니다. 가니의 이 수영복은 벨기에 디자인 듀오 ‘에스터 마나스’와 협업한 아이템인데요. U넥 라인과 더불어 전면의 버클 장식과 컷아웃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오션 블루의 컬러에 가니의 프린트가 감각적인 포인트가 되어주고 있죠.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로라로라 ‘스트라이프 원피스 스윔수트’


귀여운 매력을 강조하고 싶다면 로라로라에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니트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보드라운 이 수영복은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들어간 아이템인데요. 허리선을 높인 하이웨스트 디자인이라 다리가 한층 길어 보입니다. 전면의 자수 로고 역시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고 있네요. 
※ 입점 점포 : 중동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무브망 W 클래식 로고 비키니 세트’


수영복 역시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고르는 것 또한 중요한 기준이 될 수 있는데요. 마리떼프랑소와저버는 핑크와 브라운이라는 안정적인 컬러 조합에 심플한 디자인을 매치해 다른 하의나 상의와 매치하기에도 유용합니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로고가 잔잔하게 들어가 있어 더욱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휴양지 패션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스윔웨어, 여행 일정 중 계획을 세우는 것에 가장 설레는 우리의 마음처럼 수영복을 고르는 시간도 마찬가지로 두근거리는 순간인데요. 나만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수영복을 골라 다가오는 휴가를 조금 더 즐겁게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