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패션의 완성은 선글라스! 브랜드 선글라스 추천 8

 

꾸안꾸 패션도 선글라스만 잘 걸쳐준다면 금세 힙한 패션으로 변할 수 있어요. 끝이 올라간 캣 아이 스타일,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기하학적 프레임 스타일, 라인 스톤포인트의 아세테이트 스타일 등 현대백화점의 추천 리스트 중에서 내게 가장 잘 어울릴만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찾아보세요.

 

 

 


 

 

 

01 │ 발렌시아가 ‘여성 DYNASTY RECTANGLE 선글라스 블랙’

 

프레임 전체에 라인 스톤이 박혀 있어 햇빛을 받을수록 더욱 블링블링해지는 발렌시아가의 선글라스는 어떨까요. 시크한 올블랙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제격인데요. 사각형 프레임의 표준형 핏으로 제작되었으며 옆에서 바라보는 유광 실버 컬러의 BB 로고가 매력적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 발렌티노 ‘캣아이 티타늄&아세테이트 스터드 프레임’


브라운 컬러의 아세테이트와 라이트한 옐로우 골드 컬러의 티타늄 소재가 조화를 이룬 캣 아이 선글라스도 매력적입니다. 안경다리에는 스터드 장식과 입체적인 느낌의 템플 팁이 들어가 있으며 도수 삽입 또한 가능한데요. 발렌티노 특유의 정적이면서 우아한 느낌이 살아 있어 포멀한 룩에도 함께 연출하기에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 셀린느 ‘트리옹프 01 선글라스’


클래식한 느낌의 모델을 찾고 있다면 셀린느의 선글라스를 권해드립니다. 옆면에 브랜드의 시그니처 트리옹프 디테일이 살아 있는데요. 그린 렌즈와 골드 컬러의 프레임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 프라다 ‘프라다 심볼 선글라스’


경사진 테두리가 인상적인 아세테이트 프레임의 프라다 선글라스도 한 번 눈여겨보세요. 스키니한 템플은 프라다의 삼각형 로고를 3차원 요소로 강조했는데요. 화이트 컬러 프레임 덕분에 더운 여름의 온도 또한 한층 낮춰주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얻은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아이템이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 구찌 ‘기하학적 프레임 선글라스’

 
샤이니한 색감의 블랙 아세테이트 프레임과 골드톤 G 로고 디테일이 조화를 이룬 구찌의 선글라스는 보는 순간, 휴양지가 생각나는데요. 그라데이션 스타일의 브라운 렌즈가 오묘한 분위기까지 자아냅니다. 넉넉한 크기로 눈을 확실하게 보호하고 싶다면 구찌의 선글라스를 선택해 보세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 오프화이트 ‘버질 선글라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오프화이트의 선글라스입니다. 투명한 블루 컬러의 아세테이트 렉탱글 프레임으로 유니크한 매력이 느껴지는데요. 도톰한 스타일의 프레임과 더불어 양 사이드에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컬러의 오프 화이트 로고 또한 멋스럽습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 젠틀몬스터 ‘릿 PC5’


젠틀몬스터 BOLD 컬렉션의 릿 PC5 선글라스는 힙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글로시한 핑크 펄 컬러에 미래지향적인 에비에이터 실루엣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렌즈마저 톤온톤의 핑크 그라디언트의 미러 렌즈로 되어 있으며 템플 부분에 부착된 별 모양의 볼드한 심볼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고프코어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8 │ 젠틀몬스터 ‘논노 Y6’


깊이감이 돋보이는 스퀘어 실루엣에 소프트한 옐로우 색감이 돋보이는 논노 Y6입니다. 버터리한 컬러 하나로 존재감을 뽐내는 아이템으로, 템플에 녹여낸 브랜드 특유의 메탈 아이콘이 톤온톤 컬러로 들어가 있어 아주 매끄럽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패션의 완성을 슈즈나 백으로 말하기도 하지만, 여름 패션의 마무리는 선글라스가 아닐까요. 무심하게 연출한 룩에도 선글라스를 걸치기만 하면 또 다른 패션이 완성될 수 있죠. 휴양지에서는 말할 것도 없고요. 이번 여름, 시크한 포인트를 더해줄 매력적인 선글라스를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