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호호 입김나는 겨울, 생각나는 간식 총정리


 

 유난히 간식이 더 당기는 계절, 겨울. 계속되는 한파로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으실텐데요, 금강산도 식후경! 배를 채워가면서 구경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하지만 이 세상에는 맛있는것도 너무 많고 칼로리 걱정도 되실텐데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말이 있죠. 칼로리 걱정은 잠시 덜어두고 현대백화점이 추천하는 맛있는 겨울 간식 먹으러 가보실까요?



 대표 간식으로 겉은 바삭바삭 속은 야채 가득한 영양만점 고로케를 빼놓을 수 없죠. 고로케의 종류는 사용하는 재료에 따라 다양한데요, 일반적으로는 주재료에 감자가 들어간 고로케와 감자 이외의 재료를 넣어 만든 고로케로 분류됩니다. 삼송빵집의 고로케는 오븐에 구워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삼송빵집_깻잎고로케


입점매장: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미아점, 판교점, 대구점, 대구점, 울산점, 충청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추운 날씨엔 매콤한 떡볶이가 유독 더 많이 생각 나는데요, 빨간 양념 속 떡과 어묵, 메추리알 을 버무려 간이 잘 베게 해주세요. 그런 후 윤기 가득한 떡 한 개를 집어 입 속으로 넣으면 매콤하고 달콤한 국민간식 떡볶이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떡볶이의 변신은 무죄! 짜장 떡볶이, 눈꽃치즈 떡볶이, 마늘후레이크 떡볶이 등 다양한 종류의 떡볶이를 무역점 지하 식품관에서 만나보세요.


다정한 떡볶이_빨강떡볶이


입점매장: 무역센터점




 떡볶이와 친구이자 겨울간식의 대표주자 어묵이 빠질 수 없습니다. 뜨끈한 국물에 어묵은 환상의 조합인데요, 간식이지만 든든하고 영양가 가득! 따끈하고 얼큰한 오뎅국물로 허기진 배를 채우고 속을 따뜻하게 해보는건 어떨까요?


호호가마_깻잎가마보꼬


입점매장: 무역센터점





  속이 꽉찬 찐빵을 뜯으니 달콤한 팥 앙금이 가득합니다. 출출해진 배를 채우기에 찐빵만큼 맛과 포만감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간식이 또 없답니다.


서울만두_찐빵


입점매장: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 영상으로 만나보기





 

  비타민이 풍부하고 성인병 예방에도 좋은 고구마 간식 중에서도 최고! 보기만 해도 입맛 다셔지는 꿀 떨어지는 달콤한 맛탕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설탕코팅으로 바삭한 한 입 먹고 나면 맛탕을 향한 젓가락을 멈출 수 없습니다.


카페아모제_고구마맛탕


입점매장: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대구점, 울산점,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추위는 추위로 이기자!’ 추운 겨울 간식의 끝은 차가운 디저트로 마무리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대표적인 아이스 간식인 빙수와 아이스크림!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밀탑의 우유 빙수와 지파시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밀탑(좌측)_우유빙수
입점매장: 전 점(울산동구점, 충청점 제외)


지파시(우측)_젤라또 아이스크림
입점매장: 판교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겨울간식 총정리 글이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