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2016 현대백화점 와인 페어 “세계가 주목한 와인들”


  어느덧 10월 중순이 되면서 한껏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향기로운 가을 밤의 낭만을 즐기기에는 와인 만한 것이 없죠. 또 가을은 포도를 본격적으로 수확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향기로운 포도향이 가득한 10, 현대백화점에서 세계가 주목한 와인들과 함께하는 '와인 페어'가 개최됩니다.

 

 이번 와인페어에서 함께하는 다양한 세계의 와인 중 무엇에 주목해보면 좋을까요?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현대백화점 담당 바이어가 엄선해서 알려드립니다! 놓치면 안 될 3가지 특별한 와인과 함께 가을의 낭만을 즐겨 보세요~

 

 

1. 로즈마운트 O (Rosemount O)



이미지 출처 : 와인전문 포털사이트 와인21 http://www.wine21.com/

 

White / AIC.9% / Australia / Appetizer Wine & Dessert Wine

 

로즈마운트 O(Rosemount O)는 호주를 대표하는 와인 중에 하나로, 얼음 위에 따라서 마시도록 만들어진 최초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입니다. 이름에 들어간 O은 얼음 위에(Over ice) O와 물이 어는 섭씨 0, 그리고 와인을 잔에 따랐을 때 올라오는 기포의 모양에서 따왔다고 해요.

 

로즈마운트 O는 달콤하고 풍성한 과일향에서 비롯된 산도와 당도의 적절한 조화, 가벼운 탄산과 함께 느껴지는 상쾌한 맛이 특징인데요. 식전주로도 좋고, 샐러드, 과일, 디저트와 곁들여도 좋습니다. 시원하고 달달한 만찬을 원하신다면, 로즈마운트O로 시작해 보세요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부산점, 대구점, 울산점

- 역대최저가 65,000원→7,000원 진행(*한정수량)

 

 

 

2. 샤또 드 레이냑 (Chateau de Reignac)

 


Red / AIC.14% / France / Table Wine

 

일명 ‘파리의 심판’이라 불리는 가성비 최강 와인, 샤또 레이냑!

 

샤또 레이냑은 2009년 6월, 보르도 특급 와인 블라인드테스트 중 당당히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야말로 프랑스 와인계를 발칵 뒤집으며 혜성처럼 등장한 와인이었죠. 프랑스 보르도 지방에서 양질의 포도만을 손으로 직접 수확하여 제작된다고 하니, 이 정도면 프랑스 대표 와인에 들어갈 만 하겠죠?

 

샤또 레이냑은 진한 루비 퍼플 컬러에 블랙 체리의 달콤한 향을 풍기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와인으로 유명한데요. 붉은 육류, 파스타, 피자, 치즈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파티 분위기와 함께 완벽한 분위기를 내고 싶은 당신이라면, 샤또 드 레이냑과 함께 저녁 만찬을 준비해보세요.

 

- 현대백화점 전점(, 디큐브시티, 울산동구점 제외)

- 와인페어 기간 현대백화점 단독가: 150,000 → 59,000

 

 

3. 엘비오 코뇨 바롤로 카시나 누오바 (Elvio Cogno Barolo Cascina Nuova) 



Red / AIC.14.5% / Italy  / Table Wine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바롤로 와인의 정석, 엘비오 코뇨 바롤로 카시나 누오바! 엘비오 코뇨 바롤로 카시나 누오바는 2016년 로버트 파커 91점, 와인스펙테이터 94점을 획득하며 베스트 와인의 대열에 올랐습니다.

 

엘비오 코뇨 바롤로 카시나 누오바는 이탈리아 노벨로 마을의 작은 언덕의 포도밭에서 생산되며, 오렌지 빛이 살짝 비치는 밝은 루비컬러를 띱니다. 와인에서 풍기는 꽃 향기가 신선하고 섬세하며 입 안에서 강하지 않고 부드럽게 느껴지기 대문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한 와인이죠.

미네랄과 아로마가 풍부한 끝 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메인 음식도 좋지만, 코스요리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해도 좋은 와인임에 틀림 없어요.


- 판매처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 할인 가격 180,000원 → 100,000원

 

 현대백화점에서 소개해드리는 세계가 주목한 와인 추천 포스팅, 어떠셨나요?

이외에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더 많은 와인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현대백화점 와인페어에서 즐겨보세요!


현대백화점 와인페어


날짜: 10.27(목) - 11.3(목)

장소: 현대백화점 전점 식품매장 행사장 또는 와인전문매장 (*천호점 제외)


*와인페어 기간 및 할인행사 내용은 각 점별로 상이합니다.

 




가을에 어울리는 TOP3 와인 추천이 마음에 드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