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슬라이드, 뮬, 샌들까지! 브랜드 여름 슈즈 8

 

이전 시즌 동안 꽁꽁 숨겨두었던 발을 노출할 차례입니다. 시원하면서 전체적인 룩과 매치하기 좋고, 신기 편안한 슈즈를 고르게 되는 지금. 현대백화점에서 편안한 착화감의 슬라이드부터 포멀한 룩까지 소화할 수 있는 뮬, 엣지있는 패션에 연출하기 좋은 스트랩 샌들 등 다양한 여름 슈즈를 만나보세요.

 

 


 

 

 


01 │ 로저비비에 ‘비브 인더 시티 슬링백 펌프스’

 


시원한 패브릭 소재의 펌프스는 여름철 포멀 룩에 우아한 포인트를 더하기 제격이죠. 이 슈즈는로저비비에 특유의 고상한 매력이 살아있는 펌프스로, 힐 스트랩과 가죽 파이핑의 디테일, 슬림한 해커드 힐이 돋보입니다. 특히 브랜드만의 아이코닉한 버클 장식이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 로에베 ‘토이 슬라이드’


강렬한 오렌지 컬러의 슬라이드 힐은 어떨까요. 로에베의 토이 슬라이드는 투명한 소재와 더불어 꽃잎 모양의 귀여운 앞 코, 항아리 형태의 곡선이 이색적인 힐까지 모두 유니크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뒤태를 장식하는 바닥 부분의 브랜드 로고마저 시선을 사로잡네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 지미추 ‘인디야 뮬 70’

  


영화 ‘바비’가 떠오르는 지미추의 캔디 핑크 컬러 뮬입니다. 스트랩 위에 귀엽게 올라간 하트 크리스털 참이 포인트인데요. 스키니한 스트랩이 부착되어 발의 라인을 좀 더 날렵하면서 관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휴가지 룩에 매치하면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줄 거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 디올 ‘D WAY 뮬’


디올 하우스의 상징적인 뜨왈 드 조이 모티프가 강조된 D 웨이 뮬도 추천드립니다. 상단의 브랜드 시그니처 로고가 자수로 새겨져 있으며 행운의 상징인 별 인그레이빙이 들어가 있는데요. 플랫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브랜드 특유의 우아한 감성이 제대로 살아있어 드레스나 스커트에도 연출하기 유용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 구찌 ‘GG 플랫폼 슬라이드 샌들’


라이트한 베이지 컬러 바탕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핑크 컬러의 로고가 샌들 전체에 새겨져 그 자체만으로 아이덴티티가 되어주는 모델입니다. 플랫폼 형태로 되어 있어 편안한 착화감까지 완성했는데요. 데일리 룩에 무심하게 매치해 꾸안꾸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 산드로 ‘브레이드 스트랩 샌들’


캐주얼하고 힙한 감성의 산드로 스트랩 샌들입니다. 컬러풀한 실을 땋아 포인트를 더했으며 밸크로 스트랩 덕분에 야외 액티비티를 할 때에도 신고 벗기에 편리하죠. 양가죽 소재의 밑창이 장착되어 착화감이 안정적이며 더블 S 로고의 스터드가 매력적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 가니 ‘블랙 노트 플랫 샌들’

 


블랙 스트랩의 샌들은 간결하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룩에 매치하기 가장 좋은 아이템입니다. 가니의 블랙노트 샌들은 플랫 스타일이며, 라운드 토와 스트랩 끝자락에 달린 브랜드의 메탈릭 로고가 스타일리시한데요. 스트랩을 어떻게 매느냐에 따라 서로 다른 느낌으로 연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천호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 마쥬 ‘클로버 뮬 힐’

 

  
파스텔 컬러 덕분에 보는 순간 기분마저 산뜻해지는 마쥬의 슈즈입니다. 클로버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뮬 스타일의 힐로, 곡선형 커팅으로 인해 발등이 슬림해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굽 높이는 6cm에 달하며, 부드러운 가죽으로 제작해 착화감도 편안합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여름에는 스타일링과 잘 어울리는 슈즈를 고르는 것은 물론, 착용하면서 느끼는 편안함과 시원함을 챙기는 것도 중요한 과제입니다. 현대백화점에 추천한 리스트 중 취향에 맞는 슈즈를 선택해서 여름 룩의 스타일 지수는 UP 시키고, 체내 온도는 DOWN 시켜보세요!